BMW 코리아 공식 딜러사 바바리안 모터스가 고양시 덕양구 이케아 고양점에 고양 패스트레인 서비스센터를 새로 오픈했다. BMW 패스트레인은 경주용 자동차의 신속한 정비가 진행되는 피트의 개념을 접목한 서비스센터다. 예약만으로 엔진 오일과 브레이크 패드, 타이어 교체 등 간단한 소모품 교환 등 경정비 서비스를 제공한다.
BMW 고양 패스트레인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450m2(약 136평) 규모를 갖춰 오픈 베이 3개, 하드 워크베이 4개 등 총 7개의 워크베이를 갖췄다. 위치는 이케아 고양점 주차장 P2층에 자리했다. BMW 고양 패스트레인 서비스센터의 특징은 주변의 BMW 일산 서비스센터와 자유로 서비스센터 등과 연계를 진행해 BMW와 MINI 차량의 모든 수리 영역에 대해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것이다.
BMW 고양 패스트레인 서비스센터는 평택파주고속도로 흥도 요금소와 3분 거리에 있으며,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와 제2자유로와도 인접하여 경기도 북부와 서부의 접근성을 높였다.
한편, BMW 고양 패스트레인 서비스센터는 오픈을 기념하여 BMW와 MINI 전 차종을 대상으로 할인과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앱으로 점검 모습을 볼 수 있는 ‘보이는 무상점검 서비스’를 진행하고, 오리지널 타이어 부품과 공임은 10%, 소모품과 공임은 20~3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라이프스타일 제품과 액세서리는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모든 입고 고객에게 워셔액 쿠폰, 앱으로 예약 후 입고한 고객에게 BMW와 MINI의 우산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할인 캠페인 이용 금액에 따라서 보조배터리 혹은 보조배터리와 레디백을 증정한다.
단, 부품만 구매 시 할인이 적용되지 않고, 다른 캠페인과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바바리안 모터스 BMW 고양 패스트레인 서비스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자동차와 관련된 흥미로운 이슈들
제보를 원한다면? 카카오톡 ☞ jebobox1@gmail.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