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 봄맞이
캐빈 필터 교체
특별 혜택 캠페인

르노코리아 (대표이사 스테판 드블레즈)는 상쾌한 봄철 드라이빙을 위해 ‘캐빈 필터(에어컨 필터) 교체 특별 혜택 캠페인’을 3월 17일부터 5월 31일까지 실시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전국 약 400개 르노코리아 공식 서비스 네트워크를 방문한 고객은 프리미엄 캐빈 필터 교체 시 부품 가격의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순정 캐빈 필터 교체 시에도 10% 할인이 적용된다.

보다 안전한 실내 환경 제공
트위지를 제외한 전 차종
르노코리아의 ‘PM 0.3 프리미엄 캐빈 필터’는 0.3㎛ 크기의 초미세먼지를 최대 99%까지 여과해 실내 공기 질을 개선한다. 항균 코팅층이 박테리아와 알레르기 유발 물질의 증식을 억제하며, 악취 및 유해가스를 흡수해 보다 깨끗하고 안전한 실내 환경을 제공한다.
이번 캠페인은 트위지를 제외한 르노코리아 전 차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특별 혜택은 공임을 제외한 부품에만 적용된다. 단, 보험, 보증, 사고 수리 차량 및 단순 부품 구매 시에는 할인 혜택이 제공되지 않으며, 일부 차종의 경우 PM 0.3 프리미엄 필터로 교체가 어려울 수 있다.

고객의 쾌적한 운행 환경
프리미엄 점검 서비스까지
르노코리아 애프터세일즈 담당 강진규 디렉터는 “봄철 미세먼지와 꽃가루로 인해 실내 공기 질 관리가 중요한 시기”라며 “고객들이 보다 쾌적한 운행 환경을 누릴 수 있도록 이번 특별 혜택 캠페인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고객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차량을 운행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르노코리아는 국내 완성차 업계 최초로 모바일 앱과 문자메시지를 활용한 ‘보이는 프리미엄 점검’ 서비스를 도입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이 서비스는 36가지 항목의 유상 프리미엄 점검을 받은 고객에게 전문 정비사가 마이 르노(My Renault) 앱 또는 문자메시지를 통해 차량의 특이사항을 안내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고객은 전달받은 점검 데이터를 기반으로 각 부품별 정비 시점을 확인할 수 있으며, 필요한 정비 항목을 사전에 안내받아 보다 체계적인 차량 관리를 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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