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랑 콜레오스, 한정판 출시
에스프리 알핀 누아르
오상욱 선수와 함께 프로모션

르노코리아가 브랜드 플래그십 SUV인 ‘그랑 콜레오스’의 한정판 모델을 국내 시장에 선보이며, 감성 마케팅에 본격적으로 시동을 걸었다. 새롭게 출시된 ‘에스프리 알핀 누아르(esprit Alpine noir)’는 기존 최상위 트림인 에스프리 알핀에 프렌치 감성과 블랙 무드를 덧입힌 한정판 모델로, 단 999대만 한정 생산된다.
이번 한정판 출시는 단순한 상품 강화에 그치지 않는다. 르노코리아는 ‘그랑 콜레오스’의 공식 앰배서더로 펜싱 국가대표이자 금메달리스트인 오상욱 선수를 선정하고, 그와 함께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하는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
에스프리 알핀 누아르의 실물은 4일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르노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최초로 공개된다. 르노코리아는 이날 오상욱 선수와 함께하는 고객 초청 행사를 개최하며, 한정판 모델의 출시를 알리는 동시에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에는 사전 온라인 신청을 통해 초청된 100여 명의 고객이 참석하며,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함께 마련된다.
행사장에서는 레이저쇼와 디제잉 파티, 흑백 테마 포토존과 오상욱 선수가 직접 참여하는 포토 세션과 인터뷰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으며, 같은 날 공개될 영상 콘텐츠 또한 주목할 만하다. 해당 영상은 오상욱 선수의 수려한 비주얼을 조화롭게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자동차와 관련된 흥미로운 이슈들
제보를 원한다면? 카카오톡 ☞ jebobox1@gmail.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