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재균과 이혼 조정 중
결혼 2년 만에 파경 맞은 지연
자동차 하나로 때 아닌 주목을?
지연은 2020년 본인의 유튜브 채널인 ‘지연 JIYEON’에서 체험 셀프 세차 현장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통해 본인의 차를 공개했다. 영상 속 지연의 차량은 프리미엄 SUV인 랜드로버의 ‘레인지로버 보그’다.
랜드로버는 영국의 자동차 회사로, 1948년 로버 자동차의 모리스 윌크스와 스펜서 윌크스가 설립했으며, 초기에는 군용 차량을 생산하던 제조사이다. 랜드로버는 1951년 최초의 민간용 SUV인 랜드로버 디스커버리를 출시한 이후 뛰어난 오프로드 성능과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오프로드 명가
사막의 롤스로이스
레인지로버 보그는 럭셔리 SUV의 대명사인 차량으로 오프로드 명가인 랜드로버답게 험지에서도 뛰어난 주행 능력을 자랑하며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탑승자 편의를 위한 요소들을 탑재해 ‘사막의 롤스로이스’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다.
레인지로버 보그는 다양한 엔진 옵션과 고급 사륜구동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디젤 엔진으로는 V6 3.0L(249마력)와 V8 4.4L(339마력)가 있으며, 가솔린 엔진으로는 V6 3.0L(340마력), V8 5.0L(525마력), V8 5.0L SV(565마력)가 있다. 또한 하이브리드 엔진으로는 P 400e(404마력)가 있다.
거대한 차체와
슈퍼카 V8 엔진
레인지로버 보그는 전장 5,000mm, 전폭 1,985mm, 전고 1,810mm로 큰 차체를 가지고 있으며 공차중량 2,625kg의 거대한 차체로 0km부터 100km까지 도달하는 제로백은 5초대를 기록한다. 차체 크기가 거대하기에 좁은 도로를 주행하거나 유턴할 때 도움이 되는 뒷바퀴 후륜 조향 시스템을 적용하였다.
또한 레인지로버 보그에는 슈퍼카에 주로 쓰이는 V8 엔진으로 최고급 서스펜션까지 탑재해 엄청난 스펙을 자랑한다. 연비는 저속주행 시 9.3km/l, 고속주행 시 11.7km/l로 SUV치고 괜찮은 연비를 보여준다.
두 가지의 승차 인원
2억 2,390만 원부터
승차 인원은 5인승과 7인승으로 두 가지로 나뉘며 바디타입도 숏바디와 롱바디로 2종류로 나뉜다. 또한 취향과 필요에 따라 다양한 옵션을 선택할 수 있는데 가장 대표적인 옵션으로는 총 17가지의 실내 색상 조합을 제공하여 원하는 스타일의 인테리어를 꾸밀 수 있다.
실내의 경우 모든 기능을 13.1인치 커브드 플로팅 글라스 터치스크린에 통합시켜 피비 프로 스크린을 통해 차량의 모든 기능을 제어할 수 있으며,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로 간소화된 상호 작용이 가능하다.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보그의 가격은 2억 2,390만 원부터 시작한다. 한편 지연은 지난 5일 법률 대리인을 통해 “서로의 다름을 극복하지 못하여 별거 끝에 이혼에 합의, 절차 진행을 위해 서울가정법원에 이혼 조정 신청서를 접수한 상황”이라고 밝혔다.
자동차와 관련된 흥미로운 이슈들
제보를 원한다면? 카카오톡 ☞ jebobox1@gmail.com
댓글22
머야 ㅋ 뒷광고야 대놓고 광고야ㅋ 기자인거 맞아?
주제파악좀
수습기자...이 기사 수습 좀 해줘...
주제가 suv인가 지연이혼인가
수습기자...이 기사 수습 좀 해줘...
기사 쓸꺼면 주제에 맞게 써야지 이혼의 이유가 이것? 이라 해놓고 랜드로버 보그 이야기만하다 끝에선 서로 다름을 인정 못해서 그랬다?이랬다 저랬다 횡설수설... 기사 왜 함? 때려쳐 당신하고 직업이 전혀 안맞으니...
거 기사양반 뭐하는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