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가 소비자 편의성 향상을 위해 10월부터 국내 완성차 업계 최초로 모바일 앱, 문자메시지를 활용한 ‘보이는 프리미엄 점검’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또한 11월 16일까지 ‘쾌적한 드라이빙을 위한 캐빈 필터 특별 할인’ 캠페인도 진행한다.
르노코리아가 새롭게 런칭한 ‘보이는 프리미엄 점검’ 서비스는 공식 서비스 네트워크에 차량을 입고한 고객이 36가지 항목의 유상 프리미엄 점검 서비스를 진행할 경우, 전문 정비사가 점검 중 발견한 특이사항을 마이 르노 앱 또는 문자메시지를 통해 안내하는 서비스를 제공받는다.
보이는 프리미엄 점검 서비스 이용 고객은 전문 정비사의 차량 점검 데이터를 기반으로 각 부품별 정비 시점을 마이 르노 앱에서 편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검사 항목의 정비 시기가 도래했을 때 사전 안내를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르노코리아는 가을 맞이 ‘쾌적한 드라이빙을 위한 캐빈 필터 특별 할인’ 캠페인도 오는 11월 16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프리미엄 캐빈 필터’ 교체 고객에 최대 20%의 할인 혜택을 지원, ‘순정 캐빈 필터’ 교체 고객에도 최대 15% 수준의 할인을 제공한다.
자동차 캐빈 필터는 일반적으로 에어컨, 히터 등 공조장치 사용이 잦은 여름과 겨울을 앞두고 교체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르노코리아에서 새롭게 선보인 ‘PM 0.3 프리미엄 필터’는 0.3㎛ 크기의 초미세먼지를 99%까지 걸러내며, 항균 코팅층이 박테리아와 알레르기 유발물질의 증식을 억제해 악취와 유해가스를 빨아들이는 역할을 한다.
한편 르노코리아는 마이 르노 앱을 통해 2시간 내 당일 정비 가능한 서비스 네트워크를 확인할 수 있는 ‘패스트 트랙 정비 예약’과 함께, 국내 완성차 최초로 유상 정비 고객에게 투명한 가격정보를 안내하는 등 고객의 편의를 위한 다양한 맞춤형 케어 서비스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평일 AS 서비스센터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의 정비 입고 불편을 해소하기 위한 평일 오후 6시 이후 야간 및 주말 입고 서비스 ‘케어서비스 24/7’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AS 서비스센터 방문이 필요한 고객들은 마이 르노 앱을 통해 손쉽게 정비예약을 신청할 수 있고, 내 차량에 꼭 맞는 고객 혜택 정보와 온라인 정비 견적 등을 받아볼 수 있다.
자동차와 관련된 흥미로운 이슈들
제보를 원한다면? 카카오톡 ☞ jebobox1@gmail.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