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럴모터스(GM) 브랜드 쉐보레. 이들이 2025년형 트랙스 크로스오버의 출시와 판매에 나선다고 밝혔다.
쉐보레에 따르면 2025년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기존에 운영되던 트림인 LS와 RS, 악티브(ACTIV)에 레드라인(REDLINE) 트림을 추가했다. 레드라인은 쉐보레 전 모델에 있는 특별 트림으로, 2015년 북미 최대 자동차 부품 전시회 세마쇼(SEMA Show)에서 선보인 콘셉트에 기반한다.
트랙스 크로스오버 레드라인의 외관은 유광 붉은색과 검은색 마감을 적용하여 역동적인 디자인을 표현했다. 실내 곳곳에는 검은색 요소를 추가해 꾸몄다. 편의 사양은 앞좌석 3단 열선시트, 열선 스티어링휠(운전대), 풀오토 에어컨, 뒷좌석 에어벤트(통풍구), 버튼 시동&스마트키, 2열 일루미네이팅 듀얼 USB 포트(충전 전용), 러기지 보드 등을 마련했다.
2025년형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GM 커넥티비티 서비스 온스타가 최초로 적용된다. 온스타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차를 원격제어(시동, 잠금, 경적, 비상등)하고, 자동차 상태 정보(주행기록, 타이어 공기압, 연료량, 엔진오일수명, 연료효율) 등을 볼 수 있다. 또 자동차 진단 기능 등 다양한 디지털 경험을 제공한다.
국내에 적용되는 온스타는 자동차와 모바일 기기를 보다 쉽고 빠르게 연결하는 디지털 활성화(디지털 액티베이션) 기능을 GM 글로벌 시장 중 처음으로 도입한다. 기존에는 상담사를 통해 서비스에 가입해야 했지만, 이 과정 없이 온스타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다.
온스타는 악티브와 RS 트림부터 기본으로 적용된다. 올해 상반기 서비스를 시작해 2년 무상 제공된다.
GM 측은 향후 국내에 출시하는 전 모델에 온스타를 적용한다는 계획이다.
2025년형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의 트림별 가격은 LS 2,188만원, 레드라인 2,595만원, 악티브 2,821만원, RS 2,880만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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