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프리미엄 브랜드 캐딜락
안전한 차량 운행을 위한
오너 케어 서비스 진행해
아메리칸 럭셔리 브랜드 캐딜락에서 본격적인 나들이 철을 맞이해 안전한 차량 운행을 위한 서비스 캠페인 ‘캐딜락 오너 케어 서비스(Cadillac Owner Care Service)’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캐딜락 오너 케어 서비스’는 고객의 안전하고 편안한 자동차 여행을 지켜줄 수 있는 예방 차원의 차량 무상 점검을 포함해 공인 부품 할인 등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캐딜락 8개 항목 무상 점검과
브랜드 공인 부품 20% 할인 제공
캐딜락의 차량을 보유하고 있는 고객들은 따뜻해진 날씨에 사용 빈도가 늘어나는 에어컨 시스템을 비롯해 브레이크 및 조향 장치, 하체 부싱류 등 8개 항목에서 무상 점검과 엔진오일, 브레이크 오일 등 소모성 유액 무료 보충, 공인 부품 20% 할인(액세서리 및 비공인 부품 제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전국 서비스센터에서 진행
캐딜락 코리아 판매 차량 한정
전국 17개 서비스센터에서 이번 캠페인이 진행된다.
기간은 5월 16일부터 31일까지며 서비스 대상 차량은 캐딜락코리아를 통해 판매된 차량으로 한정된다.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가까운 서비스센터에서 사전 예약을 통해 편리하게 차량 점검을 진행할 수 있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은 고객 상담실(080-800-1200) 및 전국 서비스센터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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