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코리아가 22일, 씨네 드 쉐프 용산아이파크몰 스트레스리스 시네마에서 진행되었던 ‘머스탱 무비나잇(Mustang Movie Night)’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포드의 아이콘 머스탱의 탄생 60주년을 기념하며, 문화적 상징으로 머스탱이 가지는 특별한 가치와 존재감을 팬들과 나누기 위해 기획되었다. 머스탱은 특유의 스포티한 디자인 뛰어난 퍼포먼스로 지난 60년간 꾸준히 생산을 이어왔다. 오랜 시간 동안 최고의 스포츠카로 손꼽히며, 수많은 글로벌 팬을 보유하고 있는 만큼 포드는 지속적으로 고객과 호흡하는 행사를 운영해 나갔다.
머스탱의 60번째 생일 파티를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포드코리아 인스타 소셜 계정을 통해 응모를 받아,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60명 머스탱 팬들이 참석해 특별한 순간을 체험했다. 포드코리아는 참가자를 대상으로 특별 굿즈를 제공했다. 또 케이터링과 함께 머스탱을 비롯한 다양한 포드 차량이 등장하는 인기 영화 ‘포드 V 페라리’를 관람하며 머스탱의 매력을 완전히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큰 호응을 얻었다.
포드코리아 마케팅총괄 노선희 전무는 “머스탱 무비나잇은 국내 머스탱 팬들과 한자리에 모여 포드의 아이콘 머스탱이 가진 특별한 매력과 가치를 공유하고자 마련”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포드의 모델들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만들고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현장에서 상영이 진행된 ‘포드 V 페라리’는 1966년 르망 24시간 내구 레이스를 배경으로 한 자동차 레이싱 영화다. 특히, 당시 포드가 고용한 전설적인 전직 레이서이자 자동차 디자이너 캐롤 셸비(Carroll Shelby)와 레이서인 켄 마일스(Ken Miles)가 합심하게 되고, 이 과정에서 머스탱의 초기 모델이 세상에 처음 공개되던 모습을 그린 모습을 통해 머스탱의 유구한 헤리티지를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다.
한편 9년 만에 새롭게 돌아온 7세대 올-뉴 포드 머스탱은 가장 혁신적인 변화를 거쳤다.
1세대 머스탱 고유의 헤리티지를 계승한 디자인과 역대 가장 뛰어난 주행 퍼포먼스 등 전통과 혁신을 완벽하게 조화시켰다. 이를 통해 소비자를 보다 폭넓게 만족시키고 있다. 이에 한국수입자동차협회 발표 4월 자료 기준, 올해 누적 올-뉴 포드 머스탱 판매량은 343대를 기록하며 고객들의 각광을 받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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