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리드 기술력 수준급인 혼다
추석 맞이 9월 프로모션 진행한다
대상 차종과 프로모션 내용은?
일본의 제조사 혼다는 프리미엄급 차량을 생산하진 않지만, 누구나 탈 수 있는 내구성 좋은 차량을 생산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미 오래전부터 미국 시장, 유럽 시장 등에서 인정받아 왔고, 한국에서도 혼다의 내구성은 정평이 나 있다. 물론 여기에는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 역시 포함된다.
특히 구매할 수 있는 차량 중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을 보유한 세단과 SUV가 있어 최근 들어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데, 9월 혼다의 프로모션과 할인을 통해 구매할 수 있는 차량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 보도록 하자.
혼다의 대표 모델 어코드
9월 최대 400만 원 지원
다른 차량도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지만, 이번에 확인할 차량은 어코드 하이브리드와 CR-V 하이브리드다. 중형 세단 어코드 하이브리드는 구매 시 400만 원 유류비 지원 또는 무이자 할부 혜택 중 선택이 가능하다.
한편, 어코드의 기본 가격은 5,340만 원이다. 400만 원의 할인이 적용되면 4천만 원대에 하이브리드 세단을 구매할 수 있게 된다. 어코드 하이브리드의 특징은 2.0L 가솔린 엔진과 전기 모터의 조합으로 복합 연비 16.7km/l의 높은 연비 효율을 보유한 점이다.
준중형 하이브리드 SUV
CR-V의 9월 프로모션은?
SUV의 인기가 늘어나는 요즘, 소비자들은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이 탑재된 SUV를 기존 내연기관보다 더 선호하는 경향이 있다. 혼다에서 구매할 수 있는 준중형 하이브리드 SUV, CR-V는 적당한 크기와 다른 수입 SUV에 비해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 등을 장점으로 내세워 인기를 끈다.
CR-V HEV 2WD 모델은 300만 원의 유류비 지원 혹은 무이자 할부 혜택이 제공된다. 4WD 모델 구매 시에는 100만 원을 지원 받을 수 있다. CR-V HEV 2WD 모델의 기본 가격은 5,240만 원이고 4WD 모델의 기본 가격은 5,590만 원이다.
빼어난 디자인은 아니지만
오랫동안 타기 좋은 모델들
디자인이나 최신 사양 등에 크게 민감하지 않고 높은 실용성과 효율성을 중점적으로 고려하는 소비자라면 두 차량의 구매를 적극 추천한다. 특히 혼다 어코드는 중후한 외관 디자인과 직관적인 실내 인테리어로 전 연령대의 운전자가 운행해도 어려움이 없다는 장점이 있다.
CR-V는 스포티지, 투싼 하이브리드 차량에 피로감을 느끼거나 새로운 수입 하이브리드 차량을 경험해 보고 싶다면 꼭 한번 타봐야 하는 차량이다. 미국, 일본 등 글로벌 시장에서 항상 판매량 상위권에 머무는 차량으로 그 성능과 내구성이 증명됐기 때문이다. 9월 혼다의 하이브리드 차량 혜택과 추천하는 이유를 알아봤다.
자동차와 관련된 흥미로운 이슈들
제보를 원한다면? 카카오톡 ☞ jebobox1@gmail.com
댓글12
위에 혼다오너씨 CR-V 직접 운전해본건 아니고, 작년에 팀장님 차라서 출장갈때 조수석에 계속 같이 타고 다녔는데(2400CC 휘발유차였음 중고로 구입하셨다고함) 조용한것도 아니고 내부가 고급스럽거나 이쁜것도 아니었음. 운전을 해본건 아니라서 주행안정성이랑 핸들링까지는 잘 모르겠는데 신세계는 무슨 신세계 인테리어는 스포티지보다 훨씬 못했음(지금 스포티지말고 전세대 스포티지랑 비교해서) 그래고 일본차가 엄청 조용하고 고급이고 그런거없음 캠리 휘발유차 2.5L 렌트해서 몇일타보니 걍 쏘나타만큼 시끄럽고 쏘나타만큼 나감
국산차보다야 좋겠지만, 그래도 기왕에 수입차살거면 1천만원 더보태면 BMW 520i 살수 있는데 굳이...라고 싶네요 혼다차가 하차감 있는 차도 아니라서 저렴하게 탈거면 아예 국산차 사고 돈있고 폼나게 타고싶으면 독일차 가는게 답이죠
가격도 안비싸고 차도 품질좋고 주행성도 좋고 다 좋은데 혼다나 도요타 끌고다니다가 누가 차에 테러할까봐 겁이나서 우리나라에서는 도저히 못사겠음. 실제 테러를 안한다고 하더라도 항상 불안감을 안고 살아야하는데 그렇게 견디면서까지 사고싶지는 않음ㅠ
실내 디자인이 너무 꽝이네요...ㅋㅋㅋ 누가 사나....헐
skj
미친 반쪽바리들 마니들싸라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