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뉴 레인지로버 한정판
SV 비스포크 모닝 캄 에디션
5대 한정판, 사고 싶어도 못 사
JLR코리아가 한국에 역대급 선물을 보내왔다. 그 선물은 바로 ‘올 뉴 레인지로버 SV 비스포크 모닝 캄 에디션’, 해당 차량은 한국 고객만을 위해 큐레이팅한 럭셔리 비스포크 SUV이다. JLR코리아는 해당 차량을 공식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올 뉴 레인지로버 SV 비스포크 모닝 캄 에디션은 한국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모티브로 제작되었다. 한국의 아름다운 자연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만큼 곳곳에서 한국만의 미를 느낄 수 있는 디자인 요소가 인상적이다. 오직 5대만이 출시되는 한정판 모델이다. 20,000m² 규모의 특별 제조 시설 ‘SV 테크니컬 센터’에서 제작되었다.
한국의 아름다운 자연
곳곳에 그대로 담아내다
올 뉴 레인지로버 SV 비스포크 모닝 캄 에디션은 독창성, 장인정신, 기술력을 기반으로 최고 수준의 모던 럭셔리를 선사한다. 외관은 SV 비스포크 사틴 블루 색상의 바디와 SV 비스포크 골드 루프를 조화롭게 조합하여 안개 낀 고즈넉한 아침, 해가 떠오르는 순간을 연상시킨다. 무려 23인치 다이아몬드 피니시 휠에 적용된 SV 비스포크 골드 인서트와 루프의 섬세함은 마치 고요한 새벽, 지평선 너머로 햇살이 치미는 모습과 같다.
흔히 최고급 시계에 사용되는 세라믹으로 피니셔와 세미 애닐린 가죽 등을 구성하여 부드러운 촉각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자랑한다. 추가로 SV 비스포크 리버티 블루와 페리노 색상의 가죽 시트로 외관과 어우러지는 세련된 감각을 더했으며, SV 비스포크 콘트라스트 스티치를 이용하여 럭셔리함을 추가했다. 특히 시트 등받이의 유려한 곡선 자수를 보고 있으면 잔잔한 바다의 해돋이가 떠오른다.
차원이 다른 섬세함
영화 속 주인공이 된 기분
올 뉴 레인지로버 SV 비스포크 모닝 캄 에디션은 플래그십 올 뉴 레인지로버 롱 휠베이스 SV 시그니처 스위트를 기반으로 제작하였다. 특별한 4인승 구조로 독립형 뒷좌석은 2인승 시트와 1.2m가 넘는 레그룸으로 구성되어 있다. 추가로 13.1인치 엔터테인먼트 스크린, 하이엔드 헤드폰이 구비되어 있어 뒷좌석의 편안함까지 챙긴 세심함이 돋보인다.
센터 콘솔에 내장된 전동식 테이블은 각도를 조절할 수 있으며 넓게 펼칠 경우 2열 탑승자 모두 이용 가능하다. 또한 SV 전용 크리스탈 샴페인 글라스와 전동식 냉장박스가 마련되어 있어 드라마에서나 보던 샴페인 한 잔의 여유를 경험할 수 있다. 전 좌석에는 운전의 피로를 덜어줄 핫스톤 마사지 기능도 적용했다.
한국의 미를 담은 예술작품
그 영광은 오직 5명에게
올 뉴 레인지로버 SV 비스포크 모닝 캄 에디션의 심장도 외관만큼이나 아름답다. SV 전용 터보 V8 마일드 하이브리드(MHEV) 가솔린 엔진을 탑재하여 최고 출력 615마력, 최대 토크 76.5kg.m의 성능을 발휘한다. 제로백은 4.6초, 최고 속도는 시속 216km로 강력한 주행을 자랑한다.
올 뉴 레인지로버 SV 비스포크 모닝 캄 에디션의 가격은 5년 서비스 플랜 패키지 포함 4억 6,400만 원에 형성되어 있다. 높은 가격이지만 그에 걸맞은 최고급 럭셔리함을 여실히 보여주는 차량이다. 5대만이 출시되는 한정판 모델, 예술 작품 그 자체인 이 자동차의 주인공은 누가 될지도 눈여겨볼 요소이다.
자동차와 관련된 흥미로운 이슈들
제보를 원한다면? 카카오톡 ☞ jebobox1@gmail.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