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MA쇼 우승 차지한 랜드크루저
하이브리드의 강력한 성능이 눈길
가격은 무려 1,390만 엔 판매
2024년형 토요타 랜드크루저가 SEMA 쇼에서 우승한 후, 판매 중이다. Bommarito Toyota에서 약 1,250만 엔에 판매되는 이 모델은 250만 엔 상당의 업그레이드를 포함한 독특한 빌드로 주목받고 있다. 이 모델은 2.5인치 리프트와 35인치 Toyo Open Country 타이어를 장착한 Method 휠을 비롯해, 레트로풍의 스트라이프와 과도한 조명이 돋보인다. 또한, Westcott Designs의 루프랙과 후면 사다리, Molle 패널이 뒤 유리를 덮고 있어 독특한 디자인을 완성했다.
이 랜드크루저는 Auto Trim Restyling에 의해 변형되어 SEMA 쇼에 출품되었고, Pro Cup Challenge에서 대중 투표상을 받았다. 이 대회는 차량이 광범위한 소비자에게 매력적이고, 복제 가능하며 수익성 있는 모델이어야 한다는 조건이 있었다. 변형은 40시간 이하로 완료되어야 하며, 총 MSRP는 약 230만 엔을 초과할 수 없고 도매 비용은 약 193만 엔을 넘지 않아야 했다. 이를 바탕으로 차량은 상당한 마크업을 기록했으며, 이는 토요타 딜러들이 흔히 하는 방식이다.
강력한 성능 자랑하는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 탑재
2024 토요타 랜드크루저는 i-Force Max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을 장착해 강력한 성능을 자랑한다. 2.4리터 터보차지 4기통 엔진과 1.87 kWh 배터리, 8단 자동변속기로 구성된 이 시스템.
해당 시스템은 최고 326마력과 630 Nm의 토크를 발휘한다.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 덕분에 높은 연비와 함께 강력한 오프로드 성능을 제공하며, 기존 모델보다 더 나은 주행 능력을 선보인다.
판매 가격은 무려
약 1,390만 엔에 책정됐다
이 랜드크루저는 89,754달러, 약 1,390만 엔에 책정되었으며, 업그레이드된 사양이 포함되어 있다. 업그레이드에는 35인치 Toyo Open Country 타이어를 장착한 Method 휠, 추가적인 조명, 루프랙, 후면 사다리, Molle 패널 등이 포함된다.
또한, 이 모델은 오프로드 주행에 적합한 오프로드 패키지를 기본 사양으로 제공하며, 일반적인 모델보다 뛰어난 내구성과 성능을 자랑한다.
자동차와 관련된 흥미로운 이슈들
제보를 원한다면? 카카오톡 ☞ jebobox1@gmail.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