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여성 래퍼 카디 비
재산만 788억 원 달해
어떤 차량 보유하고 있나?
미국의 래퍼이자 싱어송라이터인 카디 비.
그녀는 2015년 래퍼들을 대상으로 한 TV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처음 데뷔했다. 그리고 2017년 싱글 ‘보닥 옐로우’를 발매하며 빌보드 핫 100에 3주 연속 이름을 올렸고, 본격적인 래퍼로 이름을 날리게 된다.
카디 비는 여성 래퍼 최초로 빌보드 Hot 100 1위를 4번이나 달성하고, 여성 최초 솔로로 그래미 베스트 랩 앨범상을 수상하는 등 래퍼로서 뛰어난 실력을 보여주었다. 힙합 그룹인 미고스의 멤버인 오프셋과 결혼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벤츠 마이바흐 X222 보유
람보르기니 우루스도 있다
카디 비의 재산은 788억 원에 달하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그렇다면 카디 비는 어떤 자동차들을 가지고 있을까? 첫 번째 차량은 벤츠 마이바흐 X222이다. 벤츠 S클래스를 기반으로 휠베이스를 늘리고 각종 편의 장비를 탑재한 차량인 마이바흐는 럭셔리 쇼퍼드리븐 카로서 높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다. 그녀의 마이바흐가 8기통 사양인지 12기통 사양인지는 알려지지 않았다.
두 번째 차량은 람보르기니 우루스다. 이 차량은 지난 2018년 그의 남편이 카디 비에게 선물해 준 차량이다. 그녀가 선물 받은 차량의 가격은 2억 7천만 원 수준이다. 우루스는 람보르기니의 유일한 SUV로서 최고 출력 650마력, 최고 속도 305km/h의 고성능을 자랑한다.
남편과 함께 구입한 아벤타도르
롤스로이스 컬리넌은 선물 받았다
카디 비는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도 가지고 있다. 카디 비가 가지고 있는 파란색 아벤타도르 로드스터는 그녀의 남편과 함께 구입했다. 당시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공개하자 일부 안티팬들이 차량을 빌린 것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하기도 했는데, 이에 카디 비는 “현금으로 구입했다”라며 은행 내역서를 공개하기도 했다.
또한 그녀는 최고급 SUV인 롤스로이스 컬리넌도 가지고 있다. 이 차량은 지난 2020년 카디 비의 28번째 생일에 남편인 오프셋으로부터 선물받은 차량이다. 컬리넌의 차량 가격은 4억 5천만 원 정도이며 롤스로이스의 유일한 SUV이다. 카디 비는 최근 인스타그램에 영상을 공유하며 “이 차에 2년 동안 타 본 적이 없다”라며 웃었다.
아직 면허가 없는 카디 비
그럼에도 차량 사는 이유는?
카디 비는 이외에도 맥라렌 720S 스파이더, 벤틀리 벤테이가도 가지고 있다. 벤테이가는 싱글 ‘보닥 옐로우’가 빌보드 톱 10에 진입한 것을 기념하기 위해 샀다고 한다. 카디 비가 구입한 벤틀리 벤테이가의 가격은 3억이다.
카디 비는 이렇듯 여느 유명 가수 부럽지 않은 호화로운 차량들을 가지고 있지만, 한 가지 재미있는 사실이 있다. 카디 비는 아직 면허가 없다는 것이다. 그렇다면 이런 차들을 사는 이유는 뭘까? 지난 2018년 당시 카디 비는 한 프로그램에 출연해 면허가 없음에도 차를 사는 이유에 대해 “SNS에 올리기 위해 산다.”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자동차와 관련된 흥미로운 이슈들
제보를 원한다면? 카카오톡 ☞ jebobox1@gmail.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