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 모빌리티 꾸준히 성장 중
효자 모델 ‘토레스’가 이끈다
8월 혜택으로 실속 갖춰 구매하자
KG 모빌리티의 성장세가 심상치 않다. 국내 중견 완성차 업체 중 가장 활발한 움직임을 보여주고 있으면서 동시에 신차 출시도 거침없이 해내고 있어서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과거 쌍용자동차 시절보다 높아졌다는 평가가 대부분이다.
특히 효자 모델로 불리는 중형 SUV 토레스는 각지고 남성적인 디자인과 훌륭한 가성비로 KG 모빌리티의 판매량을 견인하고 있다고 봐도 무방하다. 최근 전달된 KG 모빌리티의 8월 프로모션 소식과 함께 토레스를 구매하려면 어떻게 구성해야 하는지 간단히 알아보도록 하자.
가장 저렴한 2,666만 원 밴 있지만
일반 소비자에게는 아쉬움 느껴져
우선 토레스의 기본 판매 가격은 2,666만 원부터 3,761만 원으로 구성되어 있다. 가솔린 엔진을 탑재한 1.5L 가솔린 터보와 LPG와 가솔린을 사용하는 1.5L 바이퓨얼 모델을 선택할 수 있다. 가장 저렴한 밴 모델은 승용차로 이용하기에 옵션에 부족한 부분이 다소 존재하기 때문에 사실상 실제 구매 가격은 2,800만 원대부터라고 보면 된다.
중형 SUV의 신차 가격으로는 비싸지도 않고 합리적인 수준이지만, 각종 프로모션이나 할인을 제공받아 구매하게 된다면 더욱 효과적이다. KG 모빌리티는 7월에 이어서 8월에도 프로모션을 진행하는데, 토레스에 적용 가능한 프로모션과 할인을 간단히 알아보자.
8월 토레스와 관련한 혜택은?
큰 할인 없지만 장점 분명해
토레스 EVX와 토레스 밴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50만 원의 휴가비를 제공한다. 또한 토레스의 옵션 중 3D 어라운드 뷰 모니터링 시스템 탑재를 지원한다. 기존에 티볼리와 코란도를 보유한 고객이 토레스를 구입하면 20만 원을 지원하고, 전기차 보유 고객이 토레스 EVX를 구입하면 20만 원을 추가로 지원한다.
KG 모빌리티 홈페이지를 통해 시승을 마친 고객이 토레스와 토레스 EVX를 구매하는 경우 10만 원의 추가 혜택을, 10년 이상 된 노후차 보유 고객이 토레스와 토레스 EVX를 구매하게 되면 20만 원을 추가 지원한다.
1.5 가솔린 T7 트림 추천하지만
가격 부담 된다면 T5에 옵션 추가
할인과 프로모션을 적용하게 되면, 100만 원 상당의 어라운드 뷰 옵션이 적용되면서, 그 외의 옵션 선택 폭이 넓어진다. 기본 가격 3,229만 원인 1.5 가솔린 터보 T7 트림 기준으로 추천하는 옵션은 스마트 파워 테일게이트, 딥 컨트롤 패키지 II 등이 있다. 추가로 사륜구동을 원한다면 202만 원의 비용으로 추가할 수 있다.
위의 옵션 구성이 다소 비싸게 느껴진다면 기본 가격 2,838만 원의 하위 트림 T5를 구매해 필요한 안전 옵션, 주행 보조 옵션 등을 입맛에 맞게 구성하면 된다. T5에서 추천하는 옵션은 밸류업 패키지, 딥 컨트롤 패키지 I, 12.3인치 인포콘 내비게이션 패키지 등이 있다.
자동차와 관련된 흥미로운 이슈들
제보를 원한다면? 카카오톡 ☞ jebobox1@gmail.com
댓글2
토레스처음구하는차주들은 ?
KGM 화이팅 대박나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