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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토뉴스룸 르노 그랑 콜레오스, 업계 최고 수준 ‘잔가 보장률’ 제공 나선다

르노 그랑 콜레오스, 업계 최고 수준 ‘잔가 보장률’ 제공 나선다

박범서 기자 조회수  

르노 그랑 콜레오스 / 사진 제공 = 르노코리아

르노코리아(대표이사 스테판 드블레즈)가 중형 SUV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E-Tech 하이브리드’ 구매 고객에게 최고 수준의 차량 잔가 보장률을 제공한다.

르노코리아의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E-Tech 하이브리드 중고차 가격 보장 서비스’는 신차 출시 및 한국자동차기자협회 주관 ‘8월 이달의 차’ 선정을 기념해 시행한다. 개인 또는 개인사업자 고객이 그랑 콜레오스 E-Tech 하이브리드를 구매해 운행하다가 차량을 반납하고 르노코리아 신차를 재구매하면 잔가 보장률에 따라 최고 수준의 잔존가치를 고객에게 보장하는 서비스다.

잔가 보장률은 최대 80%에서 시작해 월간 1,250km씩 기준 주행 거리를 늘려가며 최장 5년까지 차등 적용된다. 보유 기간별 최소∙최대 기준 주행 거리와 잔가 보장률을 1년 단위로 보면 1년(1만~1만 5천km) 75%, 2년(2만 5천~3만km) 70%, 3년(4만~4만 5천km) 64%, 4년(5만 5천~6만km) 57%, 5년(7만~7만 5천km) 50%다. 여기에 기간별 최소 주행 거리에 미치지 않은 차량에 대해서는 5천km 구간 당 0.5% 추가 보상해 최고 수준의 잔가 보장률을 마련했다. 예를 들어 2년 동안 총 1만 9천km를 주행한 차량은 최소 기준 주행 거리인 2만 5천km 대비 운행하지 않은 6천km를 추가 보상받아 총 71%의 잔가 보장률이 적용된다. 해당 서비스는 르노코리아의 공식 파트너사를 통해 제공된다.

르노코리아 영업 및 네트워크 총괄 황재섭 전무는 “고객들이 새로운 브랜드 출시 이후 처음 선보이는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E-Tech 하이브리드를 더욱 부담 없는 마음으로 만날 수 있도록 업계 최고 수준의 차량 잔가 보장률을 준비했다”며, “르노코리아 세일즈 어드바이저들은 많은 고객들이 전시장을 편히 방문해 차량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도록 최선의 준비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사진 제공 = 르노코리아

오는 9월 초 E-Tech 하이브리드 모델부터 고객 인도를 시작할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는 모든 트림에 자율주행 레벨 2 수준의 첨단 주행 보조 기능을 기본으로 탑재했다. 실시간 TMAP(티맵) 내비게이션과 음성인식 시스템 누구 오토(NUGU Auto)도 기본으로 제공해 운행이 더욱 편리해졌다.

또한 차체에 초고강도 ‘핫 프레스 포밍(HPF, 고온 프레스 성형)’ 부품을 18% 비율로 적용하고 980Mpa 이상의 신소재 ‘기가 스틸(Giga Steel)’과 초고장력 강판(AHSS) 등 고품질 소재를 적용해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E-Tech 하이브리드는 동급 최고 수준인 245마력의 시스템 출력을 발휘하며, 19” 타이어를 장착하고도 공인 복합 연비 15.7km/l(테크노 트림 기준)의 연비 효율을 선사한다. 다목적 중형 SUV답게 고속 주행 연비도 뛰어나다.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E-Tech 하이브리드는 친환경 차 세제 혜택 적용 시 테크노 3,777만 원, 아이코닉 4,152만 원, 에스프리 알핀 4,352만 원에 만나볼 수 있다. 엔트리 트림인 테크노부터 ‘후방 교차 충돌 경보/후방 교차 충돌 방지 보조’, ‘360도 3D 어라운드뷰’, ‘파워테일게이트’, ‘3 zone 독립 풀 오토 에어컨’ 등 첨단 주행 보조 및 안전 편의 기능을 동급 경쟁 모델 대비 추가로 기본 제공하는 점이 특징이다. 실내외 곳곳에 스포츠카 브랜드 알핀을 연상시키는 스포티 스타일을 적용한 최상위 트림 에스프리 알핀도 BOSE®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10 스피커), 액티브 노이즈 캔슬레이션, 증강현실 헤드업 디스플레이, 차음 윈드 쉴드 글라스 등 모든 선택 사양을 포함한 풀옵션 모델 가격을 4,567만 원으로 책정해 시장 경쟁력을 높였다.

사진 제공 = 르노코리아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는 현재 전국 르노코리아 전시장에서 전시 중이며, 차량에 대한 자세한 내용도 전시장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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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범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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