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가 27일 높은 고객 만족도를 인정받아 한국소비자협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Korea Consumer Awards)에서 7년 연속 ‘글로벌 베스트 브랜드’ 부문을 수상했다.
‘글로벌 베스트 브랜드’는 품질, 서비스, 가격 등 여러 부분에서 높은 고객 만족도를 보인 기업 및 브랜드에 제공되는 상으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2018년 첫 수상 이후 7년 연속 해당 부문에 선정, 국내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파악하고 이를 만족시키기 위한 비즈니스 활동에 집중하고 있는 점을 인정받고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지난해 콤팩트 모델부터 전기 SUV, 럭셔리 로드스터 등 다양한 세그먼트에서 총 12개 차량을 출시하는 등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 특히 올해는 브랜드의 핵심 모델인 ‘더 뉴 E-클래스’ 등을 출시한 바 있으며, 하반기에는 최상위 전기 SUV ‘메르세데스-마이바흐 EQS SUV’, 럭셔리 오프로더 ‘더 뉴 G-클래스’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orean Service Quality Index, KSQI)’에서도 차별화된 서비스 품질을 인정받아 지난해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수입 자동차 판매점’ 산업 부문에서 9년 연속 서비스품질 1위 기업에 이름을 올렸고, ‘수입 인증 중고차’ 산업 부문에서도 3년 연속 1위 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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