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그룹코리아(대표 한상윤)가 오는 7월 7일까지 부산 벡스코서 개최하는 ‘2024 부산 모빌리티쇼’에서 다채로운 이벤트와 행사장을 방문한 관람객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전했다.
먼저 모터쇼 현장에서 BMW의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BMW 밴티지’ 앱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보물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BMW 전시 차량에 숨겨진 QR 코드를 찾아 스캔한 고객 중 총 1천 명을 추첨, 1인 당 1만 BMW 코인을 지급한다. BMW 밴티지 앱은 차량 보유 고객이 아니어도 가입할 수 있다.
또한, 부스 현장에서 차량 구매 상담을 신청한 관람객 중 세일즈 컨설턴트와의 대면 상담을 완료한 관람객에게 비치백을 기념품으로 제공한다고 전했다.
MINI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한 2024 부산 모빌리티쇼의 MINI 관련 게시물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관람객에게 다양한 종류의 MINI 기념품으로 채워진 캡슐 뽑기 게임에 참여할 수 있는 코인을 증정한다. 아울러 MINI 차량 보유 고객이 MINI 부스에 방문해 현장 직원에게 차량 키를 인증하면 커피 1잔을 무료 제공한다.
BMW코리아 미래재단은 초·중학생을 대상으로 전기차 모형 만들기 체험을 준비했다. BMW의 순수 전기 모델인 i5 또는 iX의 모형 전기차를 직접 제작하며 전기차가 환경에 미치는 긍정적인 영향력을 함께 확인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참가를 원하는 학생은 방문 당일 미래재단 부스에서 현장 신청하면 된다.
이외에도 BMW코리아 미래재단은 모터쇼 현장에서 재단에 기부하는 관람객, 그리고 BMW코리아 미래재단 인스타그램 팔로우 및 댓글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소정의 선물을 증정한다.
자동차와 관련된 흥미로운 이슈들
제보를 원한다면? 카카오톡 ☞ jebobox1@gmail.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