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자동차 회사 이네오스 오토모티브(INEOS Automotive)의 국내 공식 수입원인 차봇모터스가 그룹 슈퍼주니어의 멤버이자 가수 및 배우로 활동 중인 최시원을 그레나디어(Grenadier) 브랜드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최시원은 “작년 이네오스 그레나디어라는 브랜드를 처음 알게 된 후, 차량을 직접 보기 위해 서울 성수동에 자리한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서울을 여러 번 방문했다. 흔히 보이는 일반적인 도심형 SUV와는 달리, 내·외부 모두 직관적이면서 유행을 타지 않는 디자인과 압도적인 오프로드 성능에 매료됐다”라고 말했다. 또한 “이네오스 그룹의 창업자이자 회장인 짐 래트클리프 경의 도전과 혁신이라는 주제가 단순한 매력이 아닌 확신으로 다가왔고, 그의 비전과 열정에 깊은 인상을 받아, 이러한 가치를 공유하는 그레나디어의 홍보대사가 되고 싶었다”라고 밝혔다.
홍보대사 차량은 셀라 그린(Sela Green) 색상의 그레나디어 필드마스터 에디션으로, 최시원이 직접 선택했다. 이 색상 선택 이유에 대해 “언뜻 보면 투박하게 느껴질 수 있지만, 자세히 보면 이보다 더 정교하게 표현할 수 있을까 싶을 정도의 정교함이 있다. 그 정교함 위에 클래식을 입히고 싶었다”라고 말했다. 더불어,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기는데 그레나디어는 최고의 선택지라 생각한다”라며 앞으로의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번 브랜드 홍보대사 위촉은 차봇모터스가 판매하는 그레나디어 차량의 홍보를 위한 것으로 최시원은 차봇모터스가 주최하거나 스폰서 하는 그레나디어 관련 이벤트에 참여할 예정이다. 또한, 자신의 소셜 미디어 계정을 통해 그레나디어 차량의 사용 경험을 공유할 예정이다.
이네오스 그룹 회장 짐 래트클리프 경의 아이디어로 탄생한 그레나디어는 영국의 강인한 기백과 디자인을 독일의 철두철미한 엔지니어링과 결합시켰으며, 검증된 BMW 3.0리터 직렬 6기통 엔진, 사다리꼴 프레임 섀시, 상시 사륜구동 시스템, 최대 3개의 록킹 디퍼렌셜 및 솔리드 빔 액슬을 갖췄다. 국내에는 5인승 그레나디어 스테이션 왜건, 그레나디어 트라이얼마스터 에디션, 그레나디어 필드마스터 에디션, 그레나디어 필드마스터 에디션 위드 러프 팩, 그레나디어 코리아 팩 등 5가지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트림이 제공된다.
차봇모터스 대표는 “최시원 씨를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가족으로 맞이하게 되어 기쁘다. 이제 그는 일상생활, 야외 활동, 그리고 드라이빙 모험을 위해 차량을 사용하는 그레나디어 오너들과 오프로드 애호가들의 글로벌 커뮤니티에 합류하게 됐다. 최시원 씨와 함께 한국 시장에서 그레나디어의 매력을 널리 알릴 수 있길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사진 제공 = 이네오스 오토모티브
자동차와 관련된 흥미로운 이슈들
제보를 원한다면? 카카오톡 ☞ jebobox1@gmail.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