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코리아 미래재단이 오는 8월 11일 서울 성수동에 있는 복합문화공간 ‘성수 공간 와디즈’에서 청소년들의 진로 탐색과 문화 경험 기회를 제공하는 ‘영 탤런트 드림 프로젝트 2024 드림 드라이브’의 진행을 알렸다.
‘영 탤런트 드림 프로젝트 2024 드림 드라이브’는 기존 교내에서 직무 강연 위주로 진행하던 ‘영 탤런트 드림 프로젝트(Young Talent Dream Project)’의 무대를 학교 밖으로 확장하고, 더욱 많은 학생들이 진로를 탐색하며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한 행사다.
사전 프로그램으로 BMW 코리아 미래재단의 히스토리 월, 드림 포토존 등 다양한 체험존을 갖췄으며, 각 프로그램에 참여 이후 스탬프 미션을 완료하면 특별한 기념품도 제공된다. 성수 공간 와디즈 1층 마당에서 오후 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되며, 현장을 방문하는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주요 프로그램인 진로 탐색 강연은 총 2부로 구성된다. 1부 ‘진로 나침반’에서 BMW 그룹 코리아 이경은 매니저가 강단에 올라 자동차 산업의 주요 업무를 비롯해 경향, 직무 관련 지식과 노하우 등을 현장감 있게 전달할 예정이다.
2부 ‘꿈꾸는 대화’는 토크 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된다. 학생들에게 인기 있는 유튜브 크리에이터 ‘미미미누’가 강연자로 나와 꿈과 목표에 대해 동기를 부여하고, 자신의 경험을 기반으로 학생들의 진로 고민을 진정성 있게 나눌 예정이다.
진로 탐색 강연은 사전 신청한 고등학생 및 대학생을 대상으로 총 90명을 선발해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오는 8월 4일까지 BMW 코리아 미래재단 홈페이지(https://bit.ly/4cMWjqL)를 통해 사전 신청이 가능하다.
자동차와 관련된 흥미로운 이슈들
제보를 원한다면? 카카오톡 ☞ jebobox1@gmail.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