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터스 자동차 코리아가 SBS ‘더 매직스타’에 엘레트라(Eletre)와 에미라(Emira)를 지원해 시청자들에게 로터스 브랜드와 차량의 매력을 전했다고 23일 밝혔다.
SBS 더 매직스타는 세계 최정상급 매지션 둘이 출연한 국내 최초 글로벌 마술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MC 전현무를 중심으로 한혜진, 진선규, 장항준 등이 마술사와 함께 등장해 색다른 연출을 선보였다. 첫 방송에선 최고 시청률 4%로 꾀나 성공적으로 시작을 알렸으며, OTT 플랫폼인 쿠팡플레이에서도 주간 인기작 1위를 달성해 화제성을 입증한 바 있다.
지난 7월 20일 오후 5시에 방송된 더 매직스타 최종회에선 박준우, 유호진, 달시 오크, 패트릭 쿤, 한설희, 에덴, DK 등 유명 매지션 들이 순수전기 하이퍼 SUV인 엘레트라와 미드십 엔진 스포츠카 에미라와 함께 등장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7명의 매지션이 두 차를 둘러싸며 선보인 마술은 엘레트라와 에미라의 마술 같은 매력과 잘 어우러졌다는 평가다. 이후 펼쳐진 생방송 오디션에선 유호진이 우승을 거머쥐며 영예의 초대 ‘매직 스타’ 자리에 올랐다. 최종회 시청률은 분당 최고 5%까지 상승하며 자체 최고 기록을 넘어섰다.
한편, 로터스 자동차 코리아는 이달 22일부터 24일까지 더 매직스타와 관련된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로터스 자동차 코리아의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https://www.instagram.com/lotuscars.korea/)을 팔로우하고 퀴즈를 맞히면 추첨을 통해 레고 스피드 챔피언 에바이야, BBQ 황금올리브 치킨 세트,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만 원권 등을 증정한다. 당첨자에게는 26일 개별적으로 안내할 예정이다.
자동차와 관련된 흥미로운 이슈들
제보를 원한다면? 카카오톡 ☞ jebobox1@gmail.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