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가 아이코닉 해치백 모델 ‘골프’의 출시 50주년을 기념해 폭스바겐 고객들을 대상으로 스페셜 굿즈 세트를 증정한다.
이번 스페셜 굿즈 증정 이벤트는 자사 베스트셀링 모델인 골프의 출시 50주년을 기념하고자 기획됐다.
꾸준하게 골프를 사랑해 준 고객들과 함께 골프의 생일을 축하하고 특별한 순간을 공유하겠다는 취지다.
폭스바겐 골프는 1974년 처음 출시돼 지난 50년간 8세대에 걸쳐 진화해 온 아이코닉 해치백이다.
완성도와 실용성, 주행 성능을 두루 갖춰 글로벌 시장에서 오랫동안 사랑받아 왔으며, 2005년 폭스바겐코리아의 한국 진출과 함께 정식 출시된 이래로 국내에서도 누적 5만 대 이상 판매되며 큰 사랑을 받아왔다.
골프 출시 50주년 기념 스페셜 굿즈는 주차 전화 번호판, 기념 엽서, 차량 부착용 스티커 등으로 구성된다.
가까운 폭스바겐 전시장 방문 후 차량 키를 제시하여 폭스바겐 오너임을 인증하여 스페셜 굿즈 세트를 수령할 수 있으며 전시장을 방문하여 골프 시승을 완료한 고객들 역시 기념 굿즈를 받을 수 있다.
단, 수량이 한정되어 있고 지점마다 굿즈의 수량은 상이하다.
이번 행사는 8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약 두 달간 진행되며,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한편, 폭스바겐코리아는 골프 출시 50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 중이다.
앞서 서울 주요 지역에서 골프의 50번째 생일을 축하하는 디지털 옥외 광고 캠페인을 진행했다.
지난 7월 29일부터 골프 오너들을 대상으로 사진 공모전을 진행 중이다.
오는 9월에는 폭스바겐 골프 50주년 히스토리 북(가제)을 제작, 배포할 예정이다.
자동차와 관련된 흥미로운 이슈들
제보를 원한다면? 카카오톡 ☞ jebobox1@gmail.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