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가 법인 구매 시 제공되는 ‘블루멤버스’ 포인트 활용도를 높이기 위해 기업 맞춤 사용처를 확대한다.
13일 현대차에 따르면 블루멤버스는 2007년부터 시작된 고객 서비스로, 자사의 신차 구매 고객들에게 무상으로 제공되는 멤버십 포인트 제도다. 고객들은 이 포인트를 신차 구매부터 자동차용품, 주유, 백화점, 인기 프랜차이즈 매장 등 70여 개 사용처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현대차는 법인 고객의 특성을 반영한 최적의 포인트 사용처 확대를 위해 ‘비플페이’와 제휴를 맺었다.
이를 통해 법인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혁신적인 업무용 솔루션도 블루멤버스 포인트로 이용할 수 있도록 B2B 영역까지 사용처를 확장했다.
블루멤버스 포인트로 이용할 수 있는 대표적인 기업 솔루션으로는 국내 1위 경리 업무 자동화 솔루션 ‘AI경리나라’, 국내 시장 1위 협업툴 ‘플로우’ 등이 있다.
더불어 비플페이는 현대차 법인 고객들의 니즈를 면밀하게 분석하고, 앞으로도 기업에 꼭 필요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법인 고객을 위한 포인트 사용처를 확장해 갈 계획이다.
현대차는 자사 포인트의 법인 고객을 위해서도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이번 비플페이 제휴를 통한 B2B솔루션 이용을 계기로 앞으로도 법인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개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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