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터스 자동차 코리아가 이달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에 위치한 로터스 플래그십 전시장에서 하이퍼 SUV 엘레트라의 고객 시승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10월 12일(토)부터 15일(화)까지 나흘간 진행되는 이번 시승 행사에는 지난 76년간 로터스가 다져온 노하우를 기반으로 제작된 엘레트라가 고객들을 맞이한다.
프로 드라이버 출신인 고다을 인스트럭터를 비롯한 전문성 있는 인원들을 통해 제품에 대한 상세한 PT는 물론, 동승 시승과 개별 상담을 통해 최상의 구매 경험을 느껴볼 수 있을 예정이다.
코스는 주중 및 주말 교통량을 감안해 성수대교 및 영동대교 코스로 진행되며, 도심 내 안전함은 물론 확실한 주행 질감 및 경험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됐다. 특히, 블라썸 그레이 및 갤러웨이 그린 등 지금까지 국내에서 보기 어려웠던 다양하고 특색 있는 외장 컬러를 국내 최초로 전시장 밖에서 생생히 느껴볼 수 있다는 점에서 주목된다.
한편, 로터스자동차코리아는 이달 엘레트라의 국내 입항을 통해 고객 인도를 준비하고 있다.
이와 함께 ‘월 80만 원대’의 특별 고잔가 운용 리스 프로그램도 선보였다.
나아가 수입차 브랜드 최고 수준인 ‘5년/15만km(선도래 기준)’의 일반 보증 기간 제공은 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보여주며, 배터리와 전기 구동 시스템은 8년/20만km, 부식 방지 보증은 12년까지 제공해 고객 만족감을 높이기 위한 최선의 준비를 마쳤다.
자동차와 관련된 흥미로운 이슈들
제보를 원한다면? 카카오톡 ☞ jebobox1@gmail.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