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메뉴 바로가기 (상단) 본문 컨텐츠 바로가기 주요 메뉴 바로가기 (하단)

“경차 한 대 값 깎았다..” 결국 역대급 할인 시작했는 쉐보레 ‘이 차’

조회수  

가성비 대형 SUV ‘타호’
올해 판매량은 반 토막
역대 최대 할인 앞세웠다

쉐보레-타호
쉐보레 타호 / 사진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한국GM이 수입하는 쉐보레 풀사이즈 SUV ‘타호‘는 거대한 덩치 대비 저렴한 가격이 장점이다. 경쟁 모델인 포드 익스페디션이 1억 1천만 원을 넘기는 반면 쉐보레 타호는 9천만 원 초반에서 시작하며 풀옵션 사양도 1억 원을 넘지 않는다.

하지만 올해 1월부터 9월까지 누적된 타호 판매량은 172대로 포드 익스페디션(89대)보다는 높지만 전년도 동기(321대)의 54%에 수준까지 떨어졌다. 한국GM은 최근 타호의 10월 프로모션 조건을 발표했는데, 최대 할인 조건을 적용할 경우 7천만 원대 구입도 가능한 것으로 전해져 관심이 뜨겁다.

쉐보레-타호
사진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쉐보레-타호
쉐보레 타호 / 사진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할부 최대 1,100만 원 할인
월 납입금은 어느 정도일까?

한국GM은 10월 한 달 동안 제공되는 할인 결합형 금융 상품, 무이자 할부, 최대 72개월 할부 등 프로모션 조건을 발표했다. 구체적으로는 1,100만 원 할인+12개월 콤보 할부, 900만 원 할인+36개월 콤보 할부, 800만 원 할인+72개월 콤보 할부, 800만 원 할인+무이자 12개월 콤보 할부, 200만 원 할인+무이자 36개월 콤보 할부, 무이자 최대 72개월 할부, 그리고 일시불 구입 시 15% 할인 총 7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가장 많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조건은 1,100만 원 할인+12개월 콤보 할부다.
상위 트림인 다크 나이트의 정가는 9,500만 원이지만 해당 프로모션 적용 시 할부 원금이 8,400만 원까지 떨어진다. 여기서 선수금을 제외한 가격에 4.9% 금리 적용 시 1년 동안 월 718만 7,180원을 납입하면 된다. 콤보 상품의 할부 기간이 늘어날 경우 금리는 24개월(1,000만 원) 4.9%, 36개월(900만 원) 4.9%, 48개월(900만 원) 5.5%, 60개월(800만 원) 5.5%, 72개월(800만 원) 5.5%로 상향된다.

쉐보레 타호 인테리어 / 사진 출처 = ‘Cars.com’
쉐보레 타호 후석 / 사진 출처 = ‘Detroit Free Press’

무이자 72개월도 가능
한결 현실적인 납입금

무이자 프로모션 중에서는 800만 원 할인+무이자 12개월 콤보 할부가 가장 많은 금액을 할인해 준다.
해당 프로모션 적용 시 다크 나이트 트림 기준 할부 원금은 8,700만 원으로 떨어진다. 선수금을 납입하지 않은 가격을 기준으로 할 경우 1년 동안 월 725만 원을 납입하면 된다.

무이자 콤보 할인 역시 할부 기간에 반비례해 할인 금액이 줄어든다. 24개월 할부 시 500만 원, 36개월 할부 시 200만 원의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할부 기간은 최대 72개월까지 가능하다. 다크 나이트 트림 가격의 30%인 2,850만 원을 선납하면 72개월 동안 월 납입금 39만 5,840만 원에 탈 수 있다.

쉐보레 타호 트렁크 / 사진 출처 = ‘Chevrolet’
쉐보레 타호 / 사진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일시불은 7천만 원대도 가능해
“얼마나 안 팔리면 저렇게까지..”

하지만 최고 수준의 할인을 원한다면 답은 일시불이다. 무려 15%에 달하는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데, 하이 컨트리는 1,408만 5천 원 할인된 7,981만 5천 원, 다크 나이트는 1,425만 원 할인이 적용돼 8,075만 원에 구입할 수 있다. 여기에 1993년 1월 이후 출고한 쉐보레 차량 기준 최대 5대까지 50만 원 할인해 주는 로열티 재구매 혜택, 전시차 1% 할인 등 추가 할인 혜택을 중복 적용할 수도 있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차 크기답게 할인도 화끈하네”, “기름값 때문에 그냥 줘도 못 탈 것 같다”, “얼마나 안 팔리면 저렇게까지 깎냐”, “저렇게 재고 물량 처리하고 나선 두 번 다시 안 들여올 듯“, “에스컬레이드랑 같은 플랫폼 쓰는 찬데 저 가격이면 거저 주는 수준 아닌가?”, “돈 있어도 크기 때문에 엄두가 안 나는 차”, “GV80보다 싸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j_editor@newautopost.co.kr

댓글24

300

댓글24

  • 결국은뭐지..

  • 아! 곧 들어올 트레버스도 가격 높으면 잘 안 팔릴거야.. 사고는싶은데 고민들을 많이 하겟지

  • 차는 좋은차야 근데 서민들은 절대 못사지 만약 산다고한들 유지가 안돼 월300 유지비드는데 서민들 월급이300이 안되잖아 타고는 싶은데 못타 그리고 기레기야 얼마나 안파리면 저렇게 할인이 아니라 돈이 없어서 못사는거란다. 한국에서 잘 팔릴려면 가격 낮은배기량에 높은 마력 적당한디쟈인과 옵션 이기적이긴하지만 한국이 그래

  • 미국에서는 국민 차. ~~~ 한국에서는 시각. 차 ~~~~~ 어쩔 수 없어, 땅덩어리 크기가 너무 달라~~~~ 차가 나쁜게 아냐.

  • 차 값도 차 값이지만 유지비가 답 안나오는 차.....

[팩트체크] 랭킹 뉴스

  • 투싼-풀옵션
    5천만 원 넘었다? 현대차 신형 투싼, 풀옵션 견적 수준 무려 이 정도
  • 토레스-유지비
    '충격 그 자체' 토레스 VS 토레스 EVX, 유지비 차이가 무려 이 정도?
  • 자율주행-교통법규
    엮이면 끝장.. 법규 위반한 자율주행 차량, 충격 진실에 아빠들 난리
  • 제네시스-쿠페
    '페라리 덤벼라' 제네시스 충격 근황.. 800마력 슈퍼카 신차 만든다?
  • 사이버트럭-안전성
    '지금 장난해..?' 테슬라 사이버트럭, 충격적 안전 수준 네티즌 경악
  • 전기차-보조금
    '내 세금이 중국에?' 분노 제대로 터진다는 전기차 보조금 충격 근황

당신을 위한 인기글

  • “슈퍼카 사야 사용 가능” 테슬라 보다 훨씬 빠른 ‘이것’의 정체
  • “서울 빼고 현금 10만원” 운전자들 무조건 신청한다 난리!
  • ”여기 먼저” 설치 얘기만 나오면 다투는 도로 위 15억짜리 ‘이것’ 정체
  • “도배 좀 하지마” 도로 위 ‘최악의 시설’, 세금 아깝다 운전자들 분노!
  • “가격이 문제가 아닐텐데” 4월 9월 데뷔했던 ‘이 차’, 새 버전 국내 출시
  • “작정했네 이거” 신차급 변화 ‘이 차’, 깡통 트림부터 보니 놀랄 수 밖에
  • “진짜 심각하네” 두 달만 7천대 후반, 운전자들 ‘이곳’ 다니기 무섭다 난리
  • “본사도 인정” 수 억 원에도 인기폭발 포르쉐, 최근 ‘이 기록’ 앞 둬 주목
  • “예전엔 봐줬는데..” 여기서 ‘이 행동’ 하면 운전자 과태료 폭탄
  • “돈 냈는데 왜 이래?” 신형 ‘이 차’ 오너, 인수 받으려다 당황. 이유는?
  • “2천 중후반 시작” 신형 투싼 출시, 3년 만의 변화. 뭐가 달라졌나?
  • “출고 시작!” GV80 쿠페, 다 때려 넣으면 1억 넘는 풀옵 가격 눈길

함께 보면 좋은 뉴스

  • 1
    결국 생산 중단.. 혹평 넘쳤던 제네시스 '이 모델', 충격 근황 전했다

    이슈플러스 

    제네시스-생산-중단
  • 2
    '와.. 미쳤네' 현대차 아이오닉 6 N 디자인 수준, 이건 진짜 대박이죠

    스파이샷 

    아이오닉-6-N
  • 3
    '이건 당장 계약!' 신형 투싼 예상 가격 공개, 예비 오너들 환호 폭발

    오토뉴스룸 

    투싼-가격
  • 4
    신형 카니발 충격적 '출고 대기' 수준, 아빠들 혈압 제대로 폭발했다

    이슈플러스 

    카니발-하이브리드
  • 5
    포람페 딱 대.. 성능 미쳐버린 제네시스 '1,000마력' 콘셉트카 등장

    오토뉴스룸 

    제네시스-콘셉트카

[팩트체크] 인기 뉴스

  • 투싼-풀옵션
    5천만 원 넘었다? 현대차 신형 투싼, 풀옵션 견적 수준 무려 이 정도
  • 토레스-유지비
    '충격 그 자체' 토레스 VS 토레스 EVX, 유지비 차이가 무려 이 정도?
  • 자율주행-교통법규
    엮이면 끝장.. 법규 위반한 자율주행 차량, 충격 진실에 아빠들 난리
  • 제네시스-쿠페
    '페라리 덤벼라' 제네시스 충격 근황.. 800마력 슈퍼카 신차 만든다?
  • 사이버트럭-안전성
    '지금 장난해..?' 테슬라 사이버트럭, 충격적 안전 수준 네티즌 경악
  • 전기차-보조금
    '내 세금이 중국에?' 분노 제대로 터진다는 전기차 보조금 충격 근황

지금 뜨는 뉴스

  • 1
    "와..디자인 실화?" 존재감 미쳐버린 BMW 신형 SUV, 그 정체는요

    스파이샷 

  • 2
    '당장 만들어라' BMW 픽업트럭 미친 비주얼.. 출시 요청 쏟아졌죠

    이슈플러스 

  • 3
    모델 S 잡겠다고.. 테슬라 겨냥하는 아우디, 결국 '이 모델'까지 포착

    스파이샷 

  • 4
    없어서 못 탈 지경? 인기만점 일본차 근황에 반일 아재들 눈 돌았죠

    오토뉴스룸 

  • 5
    중고값 어쩌냐.. 해외서도 손절 당한 해치백, 오너들 결국 눈 돌았죠

    밀착카메라 

[팩트체크] 추천 뉴스

  • 중국-택시
    네티즌 초비상.. 중국산 '2천만 원대' 택시, 결국엔 한국 땅 밟습니다
  • 노틸러스-중국산
    "아빠들 손절 시작" 링컨 노틸러스 중국산 논란, 제조사 입장은요?
  • 전기차-충전
    "고속 충전 금지?" 요즘 대세 전기차, 충격 반전에 차주들 혈압 폭발
  • 현대차-아이오닉
    현대차 '아이오닉 6 N' 언급.. 예상 성능 공개에 전 세계 뒤집어졌다
  • 현대차-미니밴
    "이게 2천만 원대?" 현대차 가성비 미니밴, 출시 소식에 아빠들 난리
  • 우회전-방향지시등
    "이거 모름 운전대 잡지마" 우회전 깜빡이 논란, 제대로 정리합니다

당신을 위한 인기글

  • “슈퍼카 사야 사용 가능” 테슬라 보다 훨씬 빠른 ‘이것’의 정체
  • “서울 빼고 현금 10만원” 운전자들 무조건 신청한다 난리!
  • ”여기 먼저” 설치 얘기만 나오면 다투는 도로 위 15억짜리 ‘이것’ 정체
  • “도배 좀 하지마” 도로 위 ‘최악의 시설’, 세금 아깝다 운전자들 분노!
  • “가격이 문제가 아닐텐데” 4월 9월 데뷔했던 ‘이 차’, 새 버전 국내 출시
  • “작정했네 이거” 신차급 변화 ‘이 차’, 깡통 트림부터 보니 놀랄 수 밖에
  • “진짜 심각하네” 두 달만 7천대 후반, 운전자들 ‘이곳’ 다니기 무섭다 난리
  • “본사도 인정” 수 억 원에도 인기폭발 포르쉐, 최근 ‘이 기록’ 앞 둬 주목
  • “예전엔 봐줬는데..” 여기서 ‘이 행동’ 하면 운전자 과태료 폭탄
  • “돈 냈는데 왜 이래?” 신형 ‘이 차’ 오너, 인수 받으려다 당황. 이유는?
  • “2천 중후반 시작” 신형 투싼 출시, 3년 만의 변화. 뭐가 달라졌나?
  • “출고 시작!” GV80 쿠페, 다 때려 넣으면 1억 넘는 풀옵 가격 눈길

추천 뉴스

  • 1
    결국 생산 중단.. 혹평 넘쳤던 제네시스 '이 모델', 충격 근황 전했다

    이슈플러스 

    제네시스-생산-중단
  • 2
    '와.. 미쳤네' 현대차 아이오닉 6 N 디자인 수준, 이건 진짜 대박이죠

    스파이샷 

    아이오닉-6-N
  • 3
    '이건 당장 계약!' 신형 투싼 예상 가격 공개, 예비 오너들 환호 폭발

    오토뉴스룸 

    투싼-가격
  • 4
    신형 카니발 충격적 '출고 대기' 수준, 아빠들 혈압 제대로 폭발했다

    이슈플러스 

    카니발-하이브리드
  • 5
    포람페 딱 대.. 성능 미쳐버린 제네시스 '1,000마력' 콘셉트카 등장

    오토뉴스룸 

    제네시스-콘셉트카

지금 뜨는 뉴스

  • 1
    "와..디자인 실화?" 존재감 미쳐버린 BMW 신형 SUV, 그 정체는요

    스파이샷 

  • 2
    '당장 만들어라' BMW 픽업트럭 미친 비주얼.. 출시 요청 쏟아졌죠

    이슈플러스 

  • 3
    모델 S 잡겠다고.. 테슬라 겨냥하는 아우디, 결국 '이 모델'까지 포착

    스파이샷 

  • 4
    없어서 못 탈 지경? 인기만점 일본차 근황에 반일 아재들 눈 돌았죠

    오토뉴스룸 

  • 5
    중고값 어쩌냐.. 해외서도 손절 당한 해치백, 오너들 결국 눈 돌았죠

    밀착카메라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