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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작 ‘7천만 원대?’.. 일본 토요타 최강 SUV, 역대급 가격 수준 공개

김예은 에디터 조회수  

일본 끝판왕 SUV
토요타 랜드 크루저
가격 수준에 모두가 놀란 이유

토요타 랜드 크루저의 출시가 코 앞까지 다가왔다.
랜드 크루저는 2년의 공백기를 마치고 새로운 모습으로 고객들에게 나타날 준비를 마쳤다.
2021년 85,815달러(약 1억 1,425만 원)부터 시작한 랜드 크루저는 이번 모델 파격적인 가격으로 돌아온다.

이번 랜드 크루저는 이전 모델과 가격적인 측면에서 큰 차이를 보인다.
그중 가장 저렴한 랜드 크루저는 $55,590(약 7,450만 원)의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다. 이는 2021년형보다 약 $30,000(약 4,000만 원) 저렴한 가격이다. 성능과 가격 모두 다 잡은 이번 랜드 크루저에 대해 알아보자.

가장 낮은 등급인데
이 정도 성능이라고?

엔트리급인 신형 랜드 크루저 1958은 $55,950(약 7,450만 원)부터 시작하며, 미국에 수입된 최초의 LC를 복고풍으로 재해석한 모델이다. 랜드 크루저 1958은 다른 모델과 쉽게 구별할 수 있는 원형 LED 헤드라이트가 장착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1958은 상위 모델과 동일한 2.4L i-FORCE MAX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이 탑재되어,
326마력(330PS)과 465lb-ft(630 Nm)의 힘을 발휘한다. 또한 풀타임 사륜구동, 잠금식 센터 및 리어 디퍼렌셜, 2단 트랜스퍼 케이스, 크롤 컨트롤, 2,400W AC 인버터가 모두 기본으로 제공된다.

글램핑을 선호한다면
업그레이드가 제격

캠핑보다 글램핑을 선호하는 구매자는 $61,950( 8,246 ) 랜드 크루저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이 모델에는 직사각형 조명, 전동식 소프텍스(인조 가죽) 시트, 12.3인치 계기판 및 인포테인먼트 스크린, 10스피커 사운드 시스템, 파워 테일게이트가 장착되어 있기 때문이다.

또한 견인, 오프로드 주행 시 유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장치가 탑재되어 있다. 몇 가지 장치에는 차축 관절을 개선하는 스태빌라이저 분리 메커니즘(SDM), 다양한 노면을 위한 멀티 터레인 셀렉트(MTS) 드라이브 모드 컨트롤러, 멀티 터레인 모니터(MTM) 카메라 시스템이 있다.

토요타는 오프로더에
프리미엄까지 지원한다

랜드 크루저에서 고급스러움을 원한다면, 프리미엄 패키지로 충족할 수 있다. 프리미엄 패키지는 통풍 가죽 시트, 14스피커 JBL 오디오 키트, 디지털 백미러, 헤드업 디스플레이, 파워 문루프, 센터 콘솔 쿨 박스가 추가되어 있다.

프리미엄 사양을 갖춘 중간 사양 크루저의 장점과 기본 차량의 레트로한 매력을 융합한 퍼스트 에디션은 $74,950(약 9,959만 원)으로 구매 가능하다. 퍼스트 에디션은 1958년형 원형 라이트, 독특한 18인치 휠, “퍼스트 에디션” 로고, 루프랙, 락 레일, 전면 스키드 플레이트가 제공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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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예은 에디터
k_editor@newautopost.co.kr

댓글6

300

댓글6

  • 7000 개 이름이냐

  • 바나나

    디자인 쩌는 것 보소!!!! 현대차는 100년을 쫓아가도 못 만들 디자인!!!! 왜냐면 그만큼 기술력이 딸려!!!!ㅋ

  • ?

    사고싶다.. 살건 아니고.

  • 7천이 장난이냐 시발아?

  • S

    7천만이 장난이냐 시발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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