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 벤츠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 이들이 오는 8월까지 무더운 여름을 맞아 고객에게 시원한 혜택을 듬뿍 담은 ‘썸머 페스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썸머 페스타’는 한성모터스에서 고객들이 여름 휴가 시즌을 더욱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마련한 특별 캠페인으로 방문 상담 고객,기간 내 신차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먼저, 이달 26일부터 한성모터스 남천·감전·부산 북구 전시장, 전남 순천전시장, 롯데백화점 광복점 내 팝업스토어에 방문하여 상담을 받은 고객에게는 바캉스 테마 상품인 썸머 비치타월을 선착순 증정한다.
이와 함께 오는 8월까지 ‘더 뉴 E-클래스(The new E-Class)’를 출고하는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시그니엘 부산 호텔 숙박권 (프리미어 더블룸 오션뷰, 조식 포함)을 제공하여, 럭셔리한 여름철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혜택들을 지원할 예정이다.
한성모터스 대표 배규환은 “유난히 변덕스러운 올 여름에는 한성모터스가 마련한 썸머 페스타 캠페인을 통해 많은 고객 분들이 조금이나마 시원하게 여름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 “한성모터스는 앞으로도 썸머 페스타를 비롯한 다양한 시즈널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에게 즐거움과 혜택을 제공하며, 현장에서의 소통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자동차와 관련된 흥미로운 이슈들
제보를 원한다면? 카카오톡 ☞ jebobox1@gmail.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