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코 그룹의 한국지사인 이베코그룹코리아 유한회사(이하 이베코코리아)가 오늘, 순천 서비스센터의 새단장을 마무리하며 고객을 맞이할 준비를 마쳤다.
이베코코리아는 고객중심 경영을 바탕으로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과 전략적인 투자를 통해 고객의 효율적이고 지속가능한 비즈니스 운영을 돕고 있다. 그 일환으로 고객 수요에 신속하게 대응하고 서비스 역량 및 고객 편의 강화를 위해 전라남도 순천 서비스센터를 최신 설비로 재정비하고 확장했다.
순천 서비스센터는 높아진 전남 지역 서비스 수요에 따라 운휴시간 최소화를 통한 운송효율 극대화를 돕기 위해 워크베이를 5개로 확대했다. 모든 차종의 일반정비뿐 아니라 판금 및 도장 작업이 가능해 일반 정비부터 사고 수리까지 한 곳에서 가능하다. 또한 숙련된 정비사와 전문 상담사가 낮은 총보유비용과 최적의 운행조건 유지를 위한 이베코 만의 깊이 있는 노하우를 제공한다.
접수처를 포함해 내부 또한 최신 시설로 새롭게 단장하고, 고객 대기실에는 안마 의자와 1인용 소파를 마련해 차량 점검 및 수리 시간 동안 고객의 편안한 휴식을 제공한다.
이베코코리아 최정식 지사장은 “이번 새단장을 통해 앞으로도 순천 서비스센터는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며 전남지역 서비스 거점 역할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베코코리아는 지속적인 인프라 확장을 통해 고객 만족을 실현하고, 고객 신뢰를 바탕으로 한국 시장에서의 입지를 공고히 다져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2024년 7월을 기준으로 이베코코리아는 전국 10개 영업지점 및 18개 서비스센터를 보유하고 있으며, 2024년 말까지 2개 서비스 거점을 추가할 계획이다.
자동차와 관련된 흥미로운 이슈들
제보를 원한다면? 카카오톡 ☞ jebobox1@gmail.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