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가 공식 캐릭터 ‘모빌리티 프렌즈’를 공개하고 오는 26일까지 공식 애플리케이션에서 론칭 기념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롯데렌터카는 자동차 사이드미러와 앞 유리의 형상을 모티브로 고객에게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모빌리티 전문가의 모습으로 의인화했다. 모빌리티 프렌즈는 장기렌터카를 대표하는 ‘로키(LOKI)’, 단기렌터카를 상징하는 ‘쿠키(KOOKI)’, 차량 방문 정비 서비스를 제공하는 ‘몽키(MONGKI)’로 구성됐다.
로키는 듬직한 키다리 아저씨 캐릭터다.
고객에게 아낌없는 혜택과 롯데렌터카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렌탈 전문가의 이미지를 담았다.
쿠키는 생기발랄한 행복 전도사다. 자유로운 영혼을 가진 긍정적인 여행자를 표현했다.
몽키는 만능 재주꾼으로 안전을 책임지는 천재 정비사의 모습을 형상화한 캐릭터다.
롯데렌탈은 고객의 일상에 밀접하게 연결된 모빌리티 파트너로 고객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공식 캐릭터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앞으로 앱과 웹사이트 및 SNS 채널에서 모빌리티 프렌즈를 만나볼 수 있다.
롯데렌터카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내려받을 수 있으다.
단기렌터카부터 장기렌터카, 중고차 장기렌터카까지 다양한 모빌리티 서비스를 제공한다.
첫 공식 캐릭터 론칭을 기념해 26일까지 롯데렌터카 앱에서 캐릭터 이름 맞히기 퀴즈 이벤트가 진행된다.
정답을 맞힌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9월 3일 공개된다.
롯데렌터카 관계자는 “모빌리티 프렌즈를 통해 고객에게 더욱 친근하고 긍정적인 이미지로 다가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며 “롯데렌터카의 다양한 서비스 브랜드를 보다 효과적으로 홍보하고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롯데렌탈은 카셰어링부터 단기렌터카, 장기렌터카, 중고차, 차량 방문 정비까지 카 라이프(Car Life) 전반을 아우르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빌리티 기업이다.
차량 이용 목적에 따라 그에 맞는 서비스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도록 자동차 생활의 풀 라인 업(Full Line Up)을 제공하며, 이번에 론칭된 ‘모빌리티 프렌즈’는 이러한 회사의 서비스를 형상화했다.
자동차와 관련된 흥미로운 이슈들
제보를 원한다면? 카카오톡 ☞ jebobox1@gmail.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