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의 공식 딜러 유카로오토모빌이 한국프로축구 K리그 1 울산 HD FC와 4년 연속 스폰서십을 체결했다고 알렸다.
울산 문수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이번 스폰서십 협약식에는 유카로오토모빌 아우디 세일즈 본부장 김문경 부사장, 울산 HD FC 김광국 대표이사가 자리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이번 스폰서십 체결을 기념해 아우디 순수 전기 SUV 아우디 Q4 e-트론과 아우디의 대표적인 세단인 아우디 A6가 울산 문수월드컵경기장 입구에 전시되었다. 이와 함께 전시 부스를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유카로오토모빌은 2024시즌 동안 울산 HD FC의 홈경기에 LED 보드와 A보드, 전광판에 아우디와 유카로오토모빌의 광고를 진행할 계획이다.
유카로오토모빌은 이번 울산 HD FC 구단 후원 외에도 홍명보 감독과 이청용 선수를 홍보대사로 선정하여 아우디 차량을 후원한 바 있다. 또한, K리그 1 제주 유나이티드 FC, K리그 2 부산 아이파크와 스폰서십을 체결했다. 프로야구에서는 NC다이노스 손아섭 선수 등 종목을 넘나드는 후원을 진행했다. 스포츠와 선수들을 통해 아우디 브랜드와 차량의 프리미엄 모빌리티 가치와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다.
한편, 유카로오토모빌은 2001년부터 아우디 공식 딜러로 사업을 개시했으며, 현재는 부산 남천, 부산 해운대, 부산 사상, 부산 민락, 창원, 울산, 진주, 제주 지역에 6개의 신차 전시장, 부산 남천과 울산 2곳에 공식 인증 중고차 전시장, 그리고 6곳의 서비스 센터를 운영 중에 있다.
자동차와 관련된 흥미로운 이슈들
제보를 원한다면? 카카오톡 ☞ jebobox1@gmail.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