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싱어송라이터로
명성 펼치는 찰리 푸스
보유 자동차 역시 화려하다고
팝스타 찰리 푸스. 그는 지난 2015년 영화 분노의 질주: 더 세븐의 OST이자 배우 폴 워커의 추모곡인 ‘See You Again’을 불러 스타덤에 올랐다. 급격한 명성을 얻었으나 찰리 푸스의 인기는 여기서 끝나지 않았다. 2016년 메간 트레이너와 함께 작업한 ‘Marvin Gaye’와 셀레나 고메즈와 함께 부른 ‘We Don’t Talk Anymore’ 등을 묶어 데뷔 앨범을 발매하며 솔로 가수의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찰리 푸스는 지속해서 히트곡을 내며 가수로서 인지도를 쌓아 갔고, 오늘날 전 세계적으로 인기 많은 가수가 됐다. 특히 팝송의 인기가 덜한 국내 음원 시장에서도 찰리 푸스의 곡은 언제나 차트 상단에 자리 잡고 있으며, 이와 같은 인기에 힘입어 두 번의 내한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닷지 챌린저와 차저 SRT
람보르기니 우루스도 있다
이렇게 싱어송라이터로서 성공적인 커리어를 이어나가고 있는 찰리 푸스는 어떤 자동차를 타고 있을까?
첫 번째로는 닷지 챌린저와 차저 SRT가 있다. 이 두 차량은 머슬카 브랜드로 유명한 닷지의 상징적인 모델들로, 6.2리터 슈퍼차저 V8 엔진이 탑재되어 있어 최고속도 326km/h까지 낼 수 있는 강력한 힘을 자랑한다.
두 번째는 람보르기니 우루스다.
지난 2020년 한 매체에서 찰리 푸스가 운동을 마친 후 그의 우루스에 탑승하는 모습이 포착되었다. 람보르기니 우루스는 람보르기니가 양산한 첫 SUV이며, 4.0리터 V8 트윈터보 엔진으로 최대출력 650마력을 낸다. 아우디의 RS Q8과 플랫폼을 공유하기도 한다.
럭셔리 SUV 레인지로버도
DB11은 드림카였다고 밝혔다
세 번째는 랜드로버 레인지로버다.
같은 해인 2020년 찰리 푸스가 체육관에서 나오며 레인지로버에 탑승하는 모습이 찍혔다. 레인지로버는 영국의 SUV 전문 브랜드에서 생산하는 플래그쉽 모델이며, 지난 2021년 5세대가 데뷔하였다. 찰리 푸스가 소유한 레인지로버는 한 세대 전인 4세대이다.
마지막은 애스턴 마틴 DB11이다.
럭셔리 GT카 하면 빠질 수 없는 애스턴 마틴의 DB11은 지난 2016년 출시되었으며, 벤츠에서 가져온 트윈터보 4.0L V8 및 애스턴 마틴 고유의 트윈터보 5.2L V12 엔진을 탑재하였다. 찰리 푸스는 이 차의 사진을 SNS에 올리며 “내 계정에 차 사진은 올리지 않지만, 드림카를 드디어 샀다. 믿을 수 없다”라며 당시의 기쁜 심정을 공유하기도 했다.
미국에서 가장 유명한 가수 중 한 명
데뷔 전 버클리 음대 장학생이었다고
한편 올해로 32세를 맞은 찰리 푸스는 미국에서 가장 유명한 가수 중 한 명으로 자리잡았을 뿐 아니라, 음악 스트리밍 사이트인 스포티파이 기준 3천 8백만 명 이상의 월간 청취자 및 2천 1백만 명 이상의 막대한 팔로워를 거느리며 전 세계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외에도 빌보드 뮤직 어워드 3회 수상 기록,
그래미 어워드 및 골든 글로브 등 주요 음악 시상식 후보에 오른 바 있다. 데뷔 전부터 미국 보스턴의 명문인 버클리 음대를 전액 장학생으로 졸업했다고 하니 어쩌면 찰리 푸스의 성공은 예견된 일이 아니었을까?
자동차와 관련된 흥미로운 이슈들
제보를 원한다면? 카카오톡 ☞ jebobox1@gmail.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