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의 전기차 브랜드 폴스타(Polestar)가 폴스타 4 출시를 기념해 진행한 ‘폴스타 4 런치 위크’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행사는 폴스타가 폴스타4 출시를 기념해 마련한 고객 초청 행사다. 기존 2 모델 고객과 4 모델 관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약 300여 명이 함께했다.
4 모델의 외부 디자인을 주도한 이수범 디자이너의 디자인 설명을 비롯해 ▲폴스타 4 제품 설명 및 질의응답, ▲AI 드로잉 체험, ▲디지털 룸 미러 체험, ▲럭키 드로우, ▲비건 푸드존 운영 등 폴스타만이 선사하는 미래적인 분위기와 다양한 체험 및 혜택을 제공해 브랜드 경험을 극대화했다.
또한, 스페이스 서울의 경우 ▲디지털 리어 룸 미러 포토 머신 운영을 비롯해 ▲DJ 퍼포먼스, ▲엠비언트 라이팅 및 사운드 시스템 체험존 등 도 추가 운영했으며, 배우 김무열을 비롯한 인플루언서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폴스타코리아 함종성 대표는 “고객과 함께 전국 4 곳의 폴스타스페이스에서 4 모델의 출시를 기념한 것을 뜻깊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행사와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 제공을 통해 고객 만족도와 로열티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4 모델은 뛰어난 퍼포먼스와 세련되고 날렵한 디자인, 넉넉한 탑승 공간, 그리고 파일럿 팩을 포함하고도 6,690만 원(VAT 포함, 보조금 미적용)부터 시작하는 가격 경쟁력을 갖췄다.
한편, 4 모델 주문은 폴스타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고객 인도는 10월을 목표로 하고 있다. 폴스타코리아는 2026년까지 5개의 럭셔리 전기차 라인업을 갖추고 8곳의 폴스타 스페이스를 구축하는 등 대대적인 브랜드 강화 전략을 추진하며 오프라인 고객 접점을 확장할 예정이다.
자동차와 관련된 흥미로운 이슈들
제보를 원한다면? 카카오톡 ☞ jebobox1@gmail.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