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 모빌리티(이하 KGM)가 대리점협의회와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협력 사항을 점검, 판매 활성화 방안을 모색하는 등 상생을 위한 ‘KGM-대리점 상생 협약식’ 체결을 진행했다고 9일 알렸다.
지난 8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KGM 서울사무소에서 상생 협약식이 열렸다. KGM 박경준 국내사업본부장(상무), 김성수 대리점협의회 회장(남동구청대리점) 등을 비롯한 관련 임직원이 참석하여 원활한 소통을 통해 동반 성장하자는데 의견을 모았다.
특히, 회사와 대리점 상호간의 신뢰를 기반으로 KGM 브랜드에서 고객 만족도 향상과 시장 점유율 확대를 위해 실질적인 협력 방안에 대해서도 논의를 거쳤다.
이를 통해 고객 체험 확대를 위한 시승차 운영, 전시장 내 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한 환경 개선 협력, 제품/서비스 품질 개선을 위한 협력 프로세스 정비 등의 추진을 합의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KGM 박경준 국내사업본부장(상무)은 “이번 협약을 통해서 상호간 신뢰와 협력을 바탕으로 상생할 수 있는 지속 가능한 미래를 만들어 가자”며 “KGM도 대리점과 상생 협력을 통해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여 고객 가치를 극대할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알렸다.
한편, KG 모빌리티는 지난해 11월 KG 그룹 가족사 편입 1주년을 맞이해 ‘KGM’ 신규 대표브랜드를 론칭, 전국 275개 판매 네트워크 입간판 교체와 대리점을 새롭게 단장했다. KGM은 기업 이미지 제고 및 고객 만족 서비스 향상에 힘을 쏟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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