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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가격 실화?" 출시 예정한 국산 전기 픽업 2종, 예상 가격이 무려.. 국내 소비자들은 전기 픽업트럭의 출시를 애타게 바라고 있다. 마침 반갑게도 KG모빌리티와 기아가 2025년에 순수 전기 픽업트럭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시간에는 두 회사가 출시할 전기 픽업트럭의 특징과 예상 가격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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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름 냄새면 충분" 차주 만족도 100%, 연비 끝판왕 국산차 3종은? 연비는 하이브리드 차량을 고를 때 우선 순위로 고려하는 요소 중 하나다. 현재 국내에서 판매 중인 신차 중 연비 끝판왕 하이브리드 모델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 국산, 수입 불문하고 Top 3를 정리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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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빠들 최대 난제" 깡통 G80 VS 풀옵션 그랜저, 직접 비교해 보니.. “풀옵션 그랜저 살 바엔 깡통 G80을 사겠다”라는 말까지 적지 않게 나오는 상황. 여기서 한 가지 의문이 든다. 두 차량을 놓고 고민하는 것이 과연 가치 있는 고민일까? 이번 시간에는 풀옵션 그랜저와 깡통 G80을 비교해보도록 하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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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라리도 우습죠" 아이오닉 5 N, 진짜 성능 수준이 무려 이 정도? 현대차 고성능 전기차 '아이오닉 5 N'은 시스템 총출력 650마력, 최대 토크 78.5kg.m로 0-100km/h 가속을 3.4초에 끊으며 최고 속도 260km/h로 달릴 수 있다. 아이오닉 5 N과 성능이 비슷한 슈퍼카 6종을 살펴보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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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만한 차 없다" 기아 플래그십 세단 K9, 가성비 수준 무려 이 정도? 기아의 신형 K9. 해당 차량은 국산차답게 상품성까지 매우 뛰어난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 때문에 아는 사람들은 신형 K9을 두고 극강의 가성비 차량이라고 설명한다. 이번 시간에는 이들이 왜 신형 K9을 가성비 차량이라고 하는지 알아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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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인업 미쳤네" 대박 예정 패밀리카 신차 3종, 아빠들 고민 또 폭발! 베스트셀링 모델 그랜저와 아반떼, 쏘나타 등 주요 세단 제품군이 활약했던 상반기와 달리, 하반기엔 호실적이 보장된 인기 SUV가 대거 등장한다. 많은 소비자 이목이 쏠린 하반기 주요 SUV 3종의 디자인·사양 등 출시 정보를 알아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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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믿는다 KG" 중국산 모델 Y와 비교한 토레스 EVX, 그 차이가 무려.. 테슬라코리아가 중국 상하이 공장에서 생산하는 모델Y 후륜구동(RWD)을 저렴하게 출시하면서 계약 문의가 쇄도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KG모빌리티 토레스 EVX 역시 LFP 배터리를 탑재하는데, 보조금의 이점을 바탕으로 브랜드 파워를 이길 수 있을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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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빼다 박았네" 디펜더와 비교해 본 싼타페.. 충격적 결과 나왔죠 과거 인기를 끌었던 갤로퍼의 헤리티지를 이식한 만큼 신형 싼타페는 강인한 오프로더의 이미지를 극대화했는데, 이 때문에 랜드로버 디펜더를 표절한 것이 아니냐는 주장도 나온다. 그렇다면, 동급의 현행 디펜더 110과 신형 싼타페가 얼마나 닮았는지 공식 사진을 참고하여 비교해 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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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 취소할까?" 신형 싼타페 예상 스펙, 쏘렌토와 비교해 봤더니.. 업계 소식통과 환경부 신차 인증 정보 등을 종합한 결과 신형 싼타페의 차체 크기 및 파워트레인 제원을 파악할 수 있었다. 대부분 추정치인 만큼 변동의 여지가 있지만 현행 싼타페, 쏘렌토와의 비교를 통해 대략적인 변화를 파악해 보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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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싼타페 안 사요" 스포티지 VS 토레스, 아빠들 원픽 SUV의 정체는? 스포티지는 경쟁 모델인 투싼보다 인기가 많으며, KG모빌리티 주력 SUV 토레스와 비견된다. 디자인 패키지 트림을 제외하면 두 차종은 가격도 얼추 비슷한데, 가솔린 모델 기준 스포티지와 토레스를 비교해 보면 어떨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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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인업 미쳤다" 쉐보레 소형 SUV 2종 비교, 셀토스 코나 필요 없네! 북미 소형 SUV 시장 점유율 1위에 빛나는 트레일블레이저는 아쉬웠던 실내 구성을 필두로 전반적인 디자인 수정을 거쳤다. 가성비를 앞세운 트랙스와 달리, 상위 세그먼트로 분류되는 트레일블레이저는 파노라마 선루프 등 고급 사양이 적용된다. 한국GM의 중장기 계획을 책임질 두 모델, 직접 비교해 보면 어떨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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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거 실화인가" 신형 싼타페 역대급 디테일, 제네시스 보다 낫다고? 현대차는 18일 신형 싼타페의 내외부 디자인과 일부 신규 사양을 최초로 공개했다. 내외부 곳곳에서 현대차가 밝히지 않은 디테일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 호기심을 자극하는 여러 요소가 발견돼 눈길을 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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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건 좀 대박" 신형 트래버스 깜짝 공개, 팰리 계약한 아빠들 깜짝! 쉐보레 트래버스 풀체인지 모델이 지난 17일(미국 시각) 공개됐다. 환골탈태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큰 변화를 거쳤는데, 기존 모델이 도심형 패밀리카 느낌이었다면 신형은 오프로드 주행도 무리 없는 정통 SUV로 거듭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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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게 조선 디펜더?" 신형 싼타페 충격 디자인, 네티즌 결국 대폭발 18일 자정을 기점으로 신형 싼타페는 국내외 주요 자동차 매체 헤드라인을 장식했다. 해외 유력 매체 카스쿱스(Carscoops) 기사에는 10시간 만에 100개 넘는 댓글이 달릴 정도로 호응이 뜨겁다. 신형 싼타페 디자인에 대해 국내외 네티즌은 어떤 반응을 보이고 있는지 살펴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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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인 미쳤네" 신형 이쿼녹스 RS, 제발 국내 좀 출시 해달라 난리 지난달 차세대 이쿼녹스의 외형이 중국에서 공개된 데 이어 스포츠 트림인 이쿼녹스 RS의 디자인도 연달아 공개돼 이목이 집중된다. 준수한 외관을 갖췄지만 현행 모델의 처참한 실적으로 인해 국내 출시 가능성을 두고 다양한 예측이 나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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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딴 게 2억이야?" 벤츠 전기차 충격 결함 발생, 오너들 싹 다 분노 레몬법이 시행된 지 4년이 지난 현재도 해당 제도는 별다른 역할을 못하는 것으로 전해진다. 최근 메르세데스-벤츠의 고가 전기차 EQS에서 레몬법 적용 기준을 충족하고도 남을 결함이 발생했음에도 적절한 보상이 이뤄지지 않은 사례가 전해져 화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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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능 진짜 미쳤네" 아이오닉 5 N, EV6 GT와 비교하니 충격 결과가.. 아이오닉 5 N이 등장하기 전까지 최강 국산차 타이틀을 갖고 있던 기아 EV6 GT는 2인자로 밀려났다. 하지만 여전히 강력한 성능을 보유했으며, 고성능 모델 가운데 높은 가성비를 갖췄다는 평가가 이어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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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놓고 베꼈네?" 세계 1위 중국 전기차, 분해 결과에 전 세계 경악 중국 정부의 전폭적인 지원을 등에 업은 중국 자동차 업계는 요즘 글로벌 시장에서 무시 못 할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한국자동차모빌리티산업협회의 통계에 따르면 해당 국가는 올해 1분기 기준 사상 최초로 세계 1위 자동차 수출국으로 거듭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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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시절 난리였지" 고성능 국산차 족보 정리, 삼촌들 추억 폭발했죠 최근 현대차는 역대 최고 성능의 전기차 아이오닉 5 N을 선보였다. 10년 전까지만 해도 고성능 모델은 대부분 수입 브랜드에 몰려있었던 것을 생각하면 감개무량하다. 아이오닉 5 N의 출시를 기념해 그간 등장했던 고성능 국산차 몇 가지를 살펴보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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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슬람들 오열.." 성능 미쳐버린 전기차 등장, 제로백만 무려 1초! 늦여름 출시 예정인 루시드 에어 사파이어는 막바지 테스트에 한창이다. 최근 루시드 모터스 CEO 피터 롤린슨은 영국 탑기어와의 인터뷰에서 “F1 출발선에 에어 사파이어를 투입하면 레이싱카를 최고 80mph(약 129km/h)까지 능가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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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장 계약한다" 미쳐버린 성능 아이오닉 5 N, 가격이 고작 이 정도? N 브랜드 최초의 고성능 전기차 '아이오닉 5 N'은 EV6 GT를 넘어 역사상 가장 강력한 국산 전기차로 등극했다. 웬만한 슈퍼카 못지않은 최고 출력 650마력으로 0-100km/h 가속 3.4초, 최고 속도 260km/h의 충격적인 성능을 발휘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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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시 벤츠다" EQE SUV, BMW iX와 비교해 보니.. 차이점 명확했죠 벤츠는 높은 선호도를 바탕으로 공격적인 신차 투입에 나섰고, 최근 프리미엄 준대형 SUV ‘더 뉴 EQE SUV’를 선보였다. 기존 동급 시장은 테슬라 모델X의 존재감에 BMW iX가 고전하는 양상이었는데, 벤츠의 신형 럭셔리 SUV는 숙적 BMW를 수렁에 빠뜨릴 수 있을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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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인업 미쳤네" 굿우드 페스티벌 개막, 시선 강탈 전기차 TOP 3는? 영국의 세계적인 자동차 축제 ‘굿우드 페스티벌 오브 스피드 2023’ 개막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될 올해 행사에는 고성능 하이퍼카부터 원오프 콘셉트카, 차세대 볼륨 모델까지 세계 유수 브랜드 대표 신형 모델이 대거 참가할 전망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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골프 GTI VS 1시리즈.. 수입 핫해치 대전, 승자는 정해져 있었네 핫해치의 대명사 골프 GTI는 지난 12일 한국 시장에서 연식 변경을 거쳤는데, 판매 가격이 4,790만 원에 달한다. 기존 모델 대비 200만 원가량 올라 차급 대비 비싼 것 아니냐는 반응이 나오지만 경쟁 모델과 비교해 본 결과는 의외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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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우디 Q3 VS BMW X1.. 직접 비교해 보니 그 차이 진짜 미쳤네요 아우디 프리미엄 콤팩트 SUV Q3의 가솔린 모델이 드디어 국내 시장에 투입됐다. 앞서 지난 3월 BMW코리아는 풀체인지를 거친 3세대 뉴 X1을 국내 시장에 선보였다. 유럽 현지에서도 치열한 경쟁을 벌이는 독일 3사 엔트리 SUV 2종, 어떤 차가 더 매력적일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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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돈 5천만 원" 페라리 감성 99% 전기차 등장, 비주얼이 역대급! 슈퍼카를 가질 수 있는 이들이 극소수라는 건 아쉽지만 모두가 아는 사실이다. 하지만 적절한 대안도 존재한다. 최근 공개된 한 전기 스포츠카는 강력한 성능과 페라리가 부럽지 않은 디자인, 버터플라이 도어까지 모든 걸 갖췄지만 가격은 5천만 원대에 불과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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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친 라인업" 출시 앞둔 가성비 전기차 3종에 아빠들 지갑 활짝! 리튬인산철(LFP) 배터리를 탑재하여 생산원가를 낮춘 가성비 전기차는 비중국권 업계에서도 핫한 트렌드이다. LFP 배터리는 동일 성능 대비 중량이 무겁고 겨울철 등 저온에서 에너지 효율이 떨어진다는 단점이 있지만, 저렴한 가격으로 전기차 보급을 촉진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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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건 진짜 몰랐죠" 비싸다 욕했던 요즘 경차, 충격 반전 드러났다 꾸준한 감소세를 보이는 경차 판매량. 2021년 말에 출시한 현대차의 캐스퍼가 무려 13만 대 이상 판매되었으나, 최근에는 이 수치마저 줄어들고 있는 상황이다. 여기서 한 가지 궁금증이 생긴다. 경차 판매량의 감소세. 정말 비싼 가격이 원인인 것일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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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엔 왜 없죠?" 트랙스 역대급 모델 포착에 국내 차주들 화들짝! 최근 쉐보레는 필리핀 시장에 신형 트랙스를 정식 출시했다. 트랙스 필리핀 사양은 전량 국내에서 생산되며 총 3가지 트림 선택지가 제공된다. 국내 사양인 기본 LS와 LT, 액티브, RS 등 4가지 중 LS와 액티브를 제외한 LT와 RS는 동일하지만, 중간 트림으로 레드 라인이 추가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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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벤츠 뺨 후리네" 신형 GV80, '이것' 적용 소식에 아빠들 환호 폭발 센터패시아 중앙에 자그마하게 자리 잡았던 센터 디스플레이는 점점 커지고 있으며 아날로그 계기판 역시 디지털로 바뀌며 센터 디스플레이와 연결되기에 이르렀다. 제네시스는 한 단계 더 진보해 전례 없는 크기의 디스플레이를 GV80 신차에 탑재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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