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터스자동차코리아
현대백화점 판교점 팝업 전시
성공적으로 마무리 해
로터스자동차코리아가 3월 18일부터 27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진행한 팝업 전시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수도권 남부 고객들에게 로터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차세대 하이퍼 EV와 미드십 스포츠카를 선보이는 자리로 마련됐다.
로터스 현대백화점 팝업 전시
경기 남부 최대 쇼핑 거점에서 진행
팝업 전시가 열린 현대백화점 판교점은 경기 남부 최대 규모의 복합 문화 공간으로, 다양한 럭셔리 브랜드와 F&B, CGV 판교, 회전목마 등 체험 시설을 갖춘 쇼핑 명소다. 이번 전시에서 로터스자동차코리아는 전기 하이퍼 SUV ‘엘레트라(Eletre)’, 고성능 전기 세단 ‘에메야(Emeya)’, 그리고 브랜드의 마지막 내연기관 미드십 스포츠카 ‘에미라(Emira)’까지 전 차종을 선보이며 방문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전문 세일즈 컨설턴트와의 1:1 상담을 제공하는 프라이빗 공간을 마련해 예비 고객들이 로터스를 보다 깊이 있게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판교 도심에서 직접 전기차 퍼포먼스를 체험할 수 있는 시승 이벤트를 진행하며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했다.
뜨거운 관심 속
팝업 전시 마무리 돼
팝업 전시 기간 동안 1,500명 이상의 관람객이 방문했으며, 약 100건의 구매 상담이 이루어지는 등 로터스의 전기차와 스포츠카에 대한 뜨거운 관심이 확인됐다. 특히, 시승을 마친 고객들은 로터스 전기차의 퍼포먼스와 디자인, 주행 감각에 대해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며 구매 상담까지 이어졌다.
로터스자동차코리아는 앞으로도 다양한 전시와 체험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브랜드의 매력을 알릴 계획이다.
자동차와 관련된 흥미로운 이슈들
제보를 원한다면? 카카오톡 ☞ jebobox1@gmail.com
댓글0